사실은, 당신이 최첨단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용등급을 향상시킬 수 없다.

진실은, 당신이 최첨단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신용 등급을 향상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대출을받는 것이 실제 최고의 기술입니다. 어떻게 신용 점수를 향상 시키는가? 커플 옵션 신용 카드는 나쁜 사람들의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거나 고객과 같은 신용 기록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그들은 제안을 신청할 때 큰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른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수수료 신용 카드 표준이 다르지 않으며 카드를 개인적으로 선택할 때 마지막으로 유용하기 전에 전반적인 옵션을 비교해야합니다. 시나리오 이러한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아지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이자 수준에는 수수료가없는 기능과 함께 가치있는 고객을위한 특권이 포함됩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 대해로드 된 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독점적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당신이 떠난 자금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이것은 당좌 예금 또는 저축 계좌를 아직 설치할 수없는 이상적인 사람이거나 부채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이 계좌의 좋은 점은 종종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로 생각하지만, 신용 점수 등급을 구축하는 데 개인이 할 수는 없습니다.

선불카드는 정확히 현금을 넣어야 한다.

그래서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 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구매는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위해 지불하고 가스비를 지불할 때도 돈을 사용한다.

보시다시피, 카드에 돈을 넣지 말고, 실제 무라를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돈을 쓸 수 없다.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식품은 높은 단백질은 여전히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을 한다.

구매를 하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위해 어떤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현금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은 당신의 굴은 확실히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많은을 보존하고 싶을 때 돈을 운영하기 위해 가스 또는 휴가 휴양지 당신은 그것을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돈 뒤 옵션은 관련 선물 카드, 신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당신의 가정에 우편으로 수표입니다 최선의 당신이 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저축을 받으십시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비용 계산하지 않음 – 각 비용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특정 요소 중 하나입니다. 카드는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더 비용 효율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내 자신의 친구에게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 친구는 일시적인 임금 삭감으로 인해 그녀의 카드 모스크바와 로마에 많은 돈을 청구했다고 말하면서 그녀가 이런 종류의 것을 사용했던 금액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회사를 사용하여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 급여와 회사의 월간 판매에 묶여있는 보너스입니다. 항상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이 경우 신용 카드 부채를 관리 할 수있는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미결제 부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채 통합 고문을 구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여 자신의 사무실을 찾으십시오. 간단히 가질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부채를 가볍게 지불하고 단일 부채 내에서 통합하고 부채 수를 줄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어떤 괴롭히는 채권자의 전화 이름을 멈추고 협상하는 것을 돕는다.

내가 말했듯이, 당신은 아마도 빚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기 명령입니다 잘 발달 된 신체가 신용에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당신의 직불 카드로 지적한다고 생각하십시오, 즉 당신은 돈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것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는 규칙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나는 지금 현금으로 지불 할 수있는 것처럼,하지만 가능한 경우 당신의 계좌에 구글결제현금화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시간은 꽤 괜찮습니다.하지만 사이트를 쉽게 도울 수 있다면 이렇게 월급을받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선불 카드는 신용 결제를 허용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사용됩니다 선불 카드가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를 지니고있을 때 지불이 일반적으로 의심 할 여지없이 허용된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터넷에서 예약합니다

옵션 # 2 모든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에 적용 귀하의 사용 가능한 신용은 약 $ 15,000 또는 $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이 가이드는 스포츠로 돌아갑니다. 이제 궁극적 인 트릭이나 허점이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도움을 청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