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면,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을 대체하는 밑줄을 긋는 요금이 있습니다. 처음에 올바른 연구를하지 않으면 마지막에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소매 신용 카드라고도하는 상점 카드는 가장 큰 가정용 이자율을 호스팅합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자율에 돈을 저축하고 싶다면 자신을 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증명서를 얻어야하는 이유를 알아야합니다 이것의 주된 목적은 종종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이고 편리한 사용 가능한 신용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불 또는 거래는 더 쉽고 빠르게 생산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나를 얻고 즐길 수있는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문서에 보고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신용 점수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려고 한다면 대단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소득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빚을 갚을 수 있기 때문에 명백하게 신용이 좋지 않다면, 그리고 일단 그것이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 따라 3년에서 수년까지 신용 보고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평균은 약 수년이다. 제한의 지위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당신에게 어떠한 법정 소송도 할 수 없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이 완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에 맞게 지불 평야를 준비하고 선불 신용 카드로 신용 점수를 재구성하는 것과 동시에 먼저 지불하는 것입니다.

선불 카드의 위험한 점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발생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수료 때문에 연회비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약관과 시나리오를 읽으려면 일부 회사는 선택의 여지가없는 사람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그들은 은행 포트폴리오에 있는 것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사람이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특별한 재정적 자유, 고객들은 더 확실히 쇼핑을 계속할 것이다.

개인이 귀하의 카드를 얻는 경우, 그것이 중요하고 귀하가 귀하의 카드를 추가하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Greeting 카드는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실제 귀하의 신용 카드는 귀하의 필요에 우선 순위를 매겨야합니다. 일부 비상 거래만으로 사치품과 같은 기타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러한 거래를 위해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우수한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찾는 것은 또한 선불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측면을 고려해야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발행인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추가 비용없이 24 시간 내내 전화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관련 금융 기관에는 또한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특정 상위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는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인스턴스는 신용 카드 제공 업체의 유명 파트너에서 기프트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비상 사태가있을 때마다 항상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갖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길을 따라 배고픈 경우에,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을 때, 개인은 단지 구글결제현금화 시간에 무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가장 궁극적 인 일을 할 수 있으며, 장치가 은행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질 수 있도록 편리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질 때 유익하지만, 당신은 단지 당신의 카드에 자주 의존하고, 당신이 구매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은 또한 사용 가능한 크레딧에 관한 다른 것을 사용해야하거나, 더 나은 아직, 다른 인사말 카드를 얻어야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러한 충전 카드는 본질적으로 신용 실체가 아닙니다. 단지 약간 혼란 스럽습니까? 제가 더 설명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카드 종류를 얻는 것이 신용 점수 등급을 재구성하려는 유익한 아이디어 개인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 얻지 마십시오. 원하지 않거나 불필요한 항목에 추가 수입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 계획이 나오는 것을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