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보상은 당신이 처음 은행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을 때의 제안이다.

보너스 보상은 당신이 처음 은행을 이용할 수있는 경우에 대한 제안입니다 누군가가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서 특정 금액을 지출하는 한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아니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의 세계 어디든 비행기표를 모을 수 있는 충분한 마일

외부 지원을받을 수있는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으며 실제로 수치를 처리하고 옵션을 조사하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 여기에 부채에 대한 몇 가지 명확한 그림이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그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지불할 수 없다.

적어도 하나의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열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총 부채는 여러 가지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가 얼마나 많은 다른 유형의 신용인지 하나의 범주이므로 나중에 집이나 다른 것에 대한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의 무언가를 형성합니다. 인사말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에 속한 부분에서 지불을 보증하는 카드 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구 카드를 발급하는 기관은 사용자에게 신용 풀을 제공합니다. 소지자는 사용된 돈이나 자원에 대한 예산을 미리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신용 조합 또는 신용 조합에서 발급한 카드를받을 수 있습니다

잔고를 지불하십시오. 다음 월급을 사용하여, 그녀는 마감 연도를 수행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이 잔고를 지불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높을 뿐이므로 점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통합에서 생각할 실질적인 포인트는 이자율입니다. 전체 카드의 연하장 통합 대출 이자율을 새 카드의 이자율과 비교해야 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 사람의 눈은 기존 연하장 내에서 사람이 지불하는 것보다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30/30 정책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납된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에 해당하며, 카드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상으로 올라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선불 카드는 큰 유행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은행 플라스틱에 대한 더 나은 선택으로 그들을 찾습니다. 후자의 모든 필수 기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선불 카드를 만드는 것이 없습니다. 신용카드는 위험하고, 일은 아마도 무의미할 것이다. 왜 사람들은 선불 직불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되는가? 하지만 어떤 선불 신용카드를 구입해야 하는가?

귀하의 특정 구매 습관에 맞게 이웃에서 카드를 결정하는 것이 귀하의 보상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 인 Her 신용카드 es에 대해 일반적으로 보상을받는 것은 시장에서 제공되는 모든 신용 카드의 모든 비트를 먹어 치우는 데 전념하는 수백 개의 인터넷 사이트의 숫자 때문에 아주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30/30의 엄지 손가락 규칙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 지불 부채는 주로 신용 점수의 30 %를 담당하며 카드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지 않아야합니다.

현재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는 낮은 APR 또는 apr이있는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는 온라인 세계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주제 카드를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을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이 많습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실제로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어려워 질 때까지 구매를 청구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대손 가능성이 크게 줄어 듭니다.

또한 짧은 기간 내에 너무 온라인 마케터 카드를 열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또한 신용 등급을 죽일 수 있습니다. 급여를 빌리려는 절망적인 이유에서 온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일년에 2 ~ 3 개의 새로운 카드만 열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들은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특권과 선물을 의미한다.

이것은 두꺼운 화폐 뭉치 대신 카드를 가지고 다니는 실용적인 용이함이다. 이 카드를 위해 한 번에 살 수 없는 좋은 품질이나 서비스는 거의 없어야 한다.

기성 회사들은 보편적으로 인정되고 받아들여진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는 가스 가격이 크게 상승했기 때문에 실제로 인기가 있습니다. 유틸리티 청구서 및 전화 지불, 케이블 및 가스 요금,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 %의 현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