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서는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내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서는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안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가정, 친구, 좋은 친구들로부터 http://sns-pro.net ,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알고 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말하는 것을 신뢰할 수 있다.

당신이 품질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한 아니면 가까운 곳에 있는 제품들,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가입하는 유일한 이유가 아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더 많은 돈을 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mlm 비즈니스 지불 전략이 설정되는 방식입니다 당신은 작은 급여에 대한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소득을 생성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다운 라인에 사람들의 작은 군대가 필요하고 당신이 얻을 교육의 부재로, 당신이 체크 아웃 소득을 달성하기 위해 4,000 개인의 다운 라인을 구축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다단계 마케팅의 개인이 정확하게 이유입니다 회사는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작은 군대를 건설하는 개인에게는 작은 수표로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MLM 회사에 합류하는 것이 영리한 선택이 아니라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십시오.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합류 할 때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CEO가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목표, 목표 및 그림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삶이 시장에 가치있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십니까? 개인은 구매하기를 좋아하지만 그들은 제공되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현금은 당신의 비전의 결과 일 수 있지만 결코 원인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개인을 고려하고 성공할 것입니다.

모든 회사가 다른 비즈니스와 다른 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특정 공식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ulti Level의 주요 목표가 항상 일정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어떤 회사에서 일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주요 목표는 새로운 리드를 만들고, 후속 조치를 취하고, 회사에 서명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리셀러로 비즈니스에 등록하여 결과를 동기 부여하므로 시장에 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제품

마지막으로,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귀하에게 웹 사이트를 제공해야합니다. 귀하가 소유 한 사이트 여야합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유연성이 포함됩니다. 귀하는 다른 비즈니스를 처리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를 보호합니다. 많은 회사가 매일 실패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있다면 다른 제품을 찾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서비스를위한 수많은 옵션을 만듭니다.

연구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상의 의류 매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공공 매장보다 400 %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이는 1,340 억 달러가 넘습니다. 180 억 명이 넘는 인터넷 사용자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시작하기 위해 자신의 업무를 종료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수동적 인 수입을 창출하고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사는 것을 막을 수있는 약점이 하나 있습니다. 100 % 지속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물론이죠! 맞아요!자, 이것은 MLM 조직 모델이 피라미드이기 때문에 그것이 사기이거나 불법이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수년 동안 들었던 모든 피라미드 오해를 재미있게 발견하는 곳입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지금 어디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작은 기업이나 큰 기업에서 일합니까? 당신이 실업자가 아니라면, 사람들, 당신은 피라미드 계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회사 디자인은 단지 이런 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세계는 풀 타임 작업을 수행하고 관리자가 요청한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개인으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업을 운영 할 때 그들은 말의 규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자를 위해 일할 때 그들은 멋지고 신선한 모습으로 제 시간에 출근 할 것입니다. 점심시간에 다섯 잔의 커피를 마시는 드레싱 가운을 입고

이걸 누구한테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야? 당신은 사람들에게, 심지어 십대와 아이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룹, 회사, 협회, 노동 조합 및 더 큰 청중 그룹에 발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올바른 개인으로 만드는 것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당신의 개념을 소유할 수 있는 개인인지 여부입니다.

그들은 순진한 태도로 조직에 들어가고, 일이 그들을 위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고, 현금은 빠르고 간단하고 쉽게 올 것입니다. 만약 그들의 금전적 문제에 대한 선택권이 외부 기회에서 올 것이라면,

다단계 마케팅 산업에서 우리는 우리의 시장을 잘 이해해야 할 것이다. 우리의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양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마케팅 방법과 전략에 달려있다.

인터넷이나 전통적인 re를 사용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