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를 연구하는 방법

재무 제표를 연구하는 방법 – 다세대 투자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실제로 어떻게 공유되고 투자 자산을 평가하는지 – 재정 보고서와 그 모든 것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 기준을 알고 있습니까? 순 영업 이익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비용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현금 세금 환급에 대한 자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전환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완전히 여기에 도착하는 가장 어려운 가장 중요한 포인트 –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기위한 100 가지 전략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귀하의 비즈니스 (그리고 귀하의 삶)는 대개 실망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으며 성취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것은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하도록 강요한다고 주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우리 선생님들이 고등학교 때 우리에게 우리가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빨아 먹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좋게하기 위해 우리에게 말한 것입니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선언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그리고이 특별한 것은 다른 사업이나 거래에서 누구에게나 사실입니다. 마케팅을 가장 주도하고 모든 돈을 벌며 시장을 장악하는 사람이나 회사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 다세대 투자 외에도 단일 주택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입니다. 단일 주택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 자산의 판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주택은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유사한 부동산 수익을보고 가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분비하는 소득에 의해 결정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꺼린다면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말라. 게다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대표자와 함께 나열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이익의 큰 부분을 잃을 수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자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자신의 가치를 잘 깨닫지 못한다는 진실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남성들은 자신이 직업의 가치를 알고 있고 일부 여성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이 말을 듣고 놀랐지만,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서비스를 수행하고, 우리의 필요를 스타트업 다른 사람들 뒤에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칩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우리는 이익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그 힘을 줄 것이다. 우리는 그 힘을 주위에 두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구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생산할 집을 소유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그들과 이야기합니다.이 사람들에게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위대한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경우에는 문제가 사라집니다. 수동으로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에 비해, 우리는 추격, 그들은 경주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 당 매우 높습니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투자의 초보자이지만, 당신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동등한 수준에있을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들 또는 심지어 그들보다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True,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자신감을 유지한다면 결국 선택한 산업을 개선하고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20 대 후반에 $ 0을 입력하고 백만장 자에 대한 많은 책을 훑어보고 투자 나는 주식에 헌신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38 세의 백만장 자였습니다. 또 다른 해에는 1 년 만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자가되기위한 8 단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음악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당신은 심지어 돈과 관련된 것이 투자를 시작하기를 원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한 사람이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차량 계좌를 개설한다.

배울 핑계는 없다!

특히 대학과 프로그램에 다니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것은 인생의 시간에 재미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의 인생에서 쾌활하고 만족스러운 여성이 될 수있는만큼 많은 돈을 투자하십시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아야 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극복할 수 있는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정의할 때 우리는 그 이상의 투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거래 시뮬레이션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 소비자의 부하를 기반으로 가상 주식 시장을 활용 가상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배울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