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하기 전에 쇼핑객들에게 주의를 주겠다.

내가 진행하기 전에, 쇼핑객들에게 당신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어떤 종류의 동종 요법 약을 복용하는 함정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하겠다. 당신의 모든 건강에 좋은 것을 가져다 주는 것보다 더 많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스도쿠, 스크래블 및 건강한 감정으로 이어질 수있는 일상적인 크로스 워드 퍼즐과 같은 광범위한 두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이제까지 뇌 게임이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뇌 게임은 필요를 괴롭 히지만 스타일이 제한적입니다.이 게임은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다른면에서는 두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사람들을위한 잘 구성된 운동입니다. 노화의 영향으로 작용하는 기억력 향상

기억은 자신의 프레임 참조 점 내부에서 매우 동일한 주장 그들은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을 보았고, 당신이 매일 향상 이미지를 염두에두고 주장한다고 말하거나 읽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세계입니다!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있나요? 한 친구가 저에게한 번 말했습니다 : “내가 더 많이 배울수록, 가장 인기있는 버전을 발견할수록, 나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을 모른다고 느낍니다. 우리의 모든 정보는 개인 하드 디스크 백업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현재 당신이 알고 있는 사건에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까? 배우고 만날 수 있는 것이 여전히 많습니까? “

우리의 뇌는 상호 연결된 신경 세포와 관련이 있습니다. 화학적 신경 전달 물질은 세포의 시냅스라고 불리는 배열을 통해 놓아집니다. 후속 세포 내의 수용체는 전기 및 생화학적 신호 유형으로이를받습니다.이 과정은 신경 전달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경 세포가 포함된 시냅스의 건강은 이것의 요인입니다. 왜냐하면 bacopa는 과정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는 기억을 위한 bacopa에 대해 논의합니다

당신이 먹는 것에 나쁜 지방을 줄이고 좋은 지방을 추가하십시오 – 지중해식이 요법은 최근 기억 상실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에 의해 검토되었으며, 특히 이런 종류의 기름과 호두를 포함한 좋은 지방이 풍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지방은 대부분의 방법으로 몸에 유익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두뇌와 심장 모두를위한 이점 팁 – 아침이나 오후 머핀이나 케이크를 자르고 꽤 많은 호두로 대체하십시오. 20 개의 호두 반쪽이 적절한 봉사입니다.

첫째,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 먹을 수있는 특정 유형의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잘 먹는 것은 실제로 신체 건강에 중요하기 때문에 정상적이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연어 이후 생선을 먹을 때 두뇌 용량을 특별히 돕는 몇 가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뇌 기능을 돕는 필수 필수 필수 지방산의 올바른 방법 영양소와 비타민이 많기 때문에 견과류입니다. 브로콜리, 토마토,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같은 과일과 야채는 기본적으로 항상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라.

첫째, 필요를 깨닫기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다른 신체 부위입니다. 뇌는 영양을 필요로합니다. 인체의 특성, 뇌는 돌보고 도전해야 합니다. 최대 잠재력에 도달해야 합니다. 근육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톤이 좋고 몸을 다듬기를 원한다면, 운동은 중 최면치료 요합니다. 배우자의 높은 기능 기억력, 뇌의 적합성은 똑같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에 기억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허용 될 수없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뇌에 장기간의 치료를 제공해야합니다. 운동은 신체에 좋을뿐만 아니라 뇌에 좋습니다. 운동은 뇌 내에있는 산소의 가격을 높입니다. 뇌가 운동 할 때 특정 화학 물질을 방출하여인지 능력을 보호하고 인상적인 달리기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억력 향상의 일부 이것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다.

당신의 정신 능력은 느리고 느리다.

STAY SHARP WITH SHARP WITH BRAINE GAMES: Stay SHARP WITH BRAIN GAMES: Challenge your brain to remember things 뇌가 기억해야 할 것들을 기억하기 위해 도전하라 뇌가 기억해야 할 것들을 기억하면,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더 어렵고,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기억 보조 도구들은 이러한 장비 없이 우리의 기억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학교나 직장에서 플래너나 안건서적을 반면에, 당신은 어떤 숙제도 쉽게 지적할 수 있는 증폭된 능력을 알아차릴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하루에 해야 할 10가지 활동 이상이 있을 때만 당신의 계획자를 사용하러 갈 수 있다.

또는 당신의 시험 날짜나 약속을 기억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