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교육은 누군가가 얼마나 많은 돈을 지원할 것인지를 정확히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수 있다

실제로 교육은 누군가가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을 지원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다.

그 숫자는 변명을 구성하지 않는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대학원생보다 평생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싶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고 싶으세요?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조직은 항상 자격을 갖춘 소수자 후보들을 경계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설명을 충족한다면, 매우 경쟁적인 재능을 가져야 할 의무, 그리고 또한 다른 개인이 아니라 고용되는 교육대학이 킥스타트아시아 다.

관리가 용이함 –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에 입력하고, 기여금을 광고하고, 전문 관리자는 누구나 투자에 속하는 일상적인 관리를 맡고 처리한다.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 나는 은행, 화폐 산업, 저기술 제조업 등에 들어가기 전에 엄격하게 밟을 것이다. 이러한 산업들은 그 자체로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어떤 조직과 산업도 피해야 한다.

그리고 통합이나 축소와 관련된 것을 경험했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더 싸게 운영될 수 있지만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산업은 피해야 한다.

의료, 공학, 프로그래밍 같은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그리고 부기 관련 과목의 교수들과 경험 많은 전문가들에게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알아보라고 말하라.

임씨가 지도하려는 것을 활용한다면, 실제로는 대학 학위를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되고, 같은 방법으로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신체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임씨가 가르치기 직전인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될 수도 있다.

그들이 학생 대출금을 갚기 위해 애쓸 때마다 대학을 위한 돈을 가지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엄마가 됨으로써, 한 사람은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그 수집품에 주어진 무료 돈은 대사 과정 중 하나를 갚아야 하고 보조금의 원천을 줄이는 것은 정부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과일과 채소가 나중에 절약될 경우,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할 것이고, 또한 당신이 항상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기를 꿈꿔왔는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을 보충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래서 평화로운 숨결은 완전한 고등교육을 받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구를 완전히 보존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교육을 받을 권리를 실현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고등교육을 위해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더 많이 들어 있을 것이다. 이 시기에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 내에서 단지 적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당신에게 약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나는 스스로에게 OK를 요구해야 한다.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요청해야 한다.

더 큰 상에서 2개 이상만이라도 수업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은 개인에게 불리하게 전달되고 또한 대학을 돌보기 위해 당신이 받는 가용 돈의 양으로 귀결된다. 충분한 개인들을 더 작은 프로그램으로 만들고, 대학과 다른 가정 프로그램을 위해 상당한 돈을 손에 들고 있는 자신을 찾을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자격이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하라!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마주하는 것이다. 왜 너의 성적은 상당히 덜 좋았니? 너무 많은 시간을 가까이서 빈둥거리면서 보냈기 때문일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노동을 성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것인가?

대학을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많은 보조금이 제공되며, 돈을 갚아야 하고, 자녀와 관련하여 대학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하지 못한 가족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고 여겨질 수 있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정말로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표현으로 온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충분히 효과가 있다.

더 강력하고 건강한 것은, 앉아서 월 소득의 A 부분을 절약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고 교육 비용이 항상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배우기 위한 목적으로 남겨져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의 증가를 고려한다고 자신하고,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