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된 지출

선불 충전 카드는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출을 추적하고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실제로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어려워 질 때까지 계정에 구매를 청구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대손과 관련된 채무가 크게 최소화됩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6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는 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독립성 조사 위험이 신용 카드가 많은 장소에 도착한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와 마찬가지로이 카드는 지갑에 이러한 종류의 카드가 없으면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선불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전통적인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할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신용 기록이나 포지셔닝과 관련하여 획득한 것 그렇다면, 올해와 같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일까?

이제 보상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비자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보상 기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높습니다.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이자가 추가로 얻은 보상

옵션 # 1 귀하의 모든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허용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가진 사람에게 요청하십시오. 최소 수수료에 비해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 할뿐만 아니라 지불을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항상해야하므로 모든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더하기 2를 얻기로 결정하기 전에이 종류의 카드에 익숙해 져야 할 중요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이 훨씬 높아집니다.

귀하가 카드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그것이 매우 중요하고 귀하가 귀하의 카드를 결정하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험이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우선적으로 적용되어야하는 카드 귀하의 신용 카드는 귀하의 필요에 따라 우선 순위가 정해져야합니다.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하기 위해 사치품과 같은 기타 비용 그렇지 않은 경우 이러한 거래에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에 더 높은 자동차 대출 금리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합 자격을 얻을 수있는 옵션에 더 높은 이자율 카드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가장 높은이자 카드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있는 좋은 품질의 신용 점수를 선호합니다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얻을 관리하고 책임감있게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장기적으로 더 나은 신용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 자격을 얻기가 더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보유하는 것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사람들의 습관이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그들은 변화되어 왔습니까? 아니면 GFC 이전으로 돌아 갔다고 생각합니까?

다재다능 다재다능한 선불 신용 카드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많은 카드가 여러 패키지로 제공되어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신용 카드보다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야합니다.이 카드에 대해 충만 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매월 잔액을 모두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이 방법은 장점이있는 카드에서 진정한 이점을 수행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항상 카드에 큰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이 당신이 즐기는 보상의 가치를 능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각자가 꿈을 팔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각자는 이 재정을 통제하고 꿈이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감지합니다.

FICO 점수가 좋지 않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필요한 적합성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우수한 지원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충전 카드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매우 건전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신용카드현금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