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당신이 가져야 할 선물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 그 선물이 영적으로 힘을 얻고 영적으로 선택되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 할 수있는 장소는 결코 없습니다. 모두 똑같은 성령에 의해 부여되었으므로 모두가 평등 한 명예를 얻었습니다.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필수적입니다. 선물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관되게 작용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는 그런 것이 없다 조심스럽게 관련된 가장 합리적인 용어는 Lean Body Mass입니다 Lean Body Mass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니지만 (체중 – 신체의 지방량)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지방질이 낮을수록 Lean Body Mass가 커집니다 Lean Body Mass의 구성 요소 중 하나 https://gjsb.info 는 근육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신체에 지방 함량이 낮으면 훌륭한 근육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극도로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진 마른 남자이지만 높은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고린도전서 12장이 그리스도의 본질에 있어서 그리스도의 몸이 무엇인가를 가르치고 있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도 똑같은 것이 현실적이라는 것이다. 반응은 자연스럽게 둘 다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관련이 없는 부분의 모음일 뿐이기 때문에 몸은 단결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단 하나의 것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은혜로 분리되고, 성령으로 인도된 단결입니다. 역도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행동은 최선의 것이어야 합니다.이 구절에 따르면 몸은 무엇을합니까?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일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 마른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합니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태우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 몸이 태울 수있는 칼로리가 적을수록

동작을 너무 빠르게 하지 마라, 불안해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라, 관찰되기 위해서는 신체 언어를 줄여야 한다.

느린 몸의 움직임은 당신의 힘을 보여준다.

남성의 경우 남성적이고 견고한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다리꼴 모양은 이상적인 크기로 생각되며 넓은 어깨와 가슴, 중간에서 좁은 엉덩이 및 중간 부분에 의해 식별됩니다. 남성의 경우 신체 측정은 가슴, 어깨, 허리, 높이 및 엉덩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수행됩니다

이전에 있었던 것 처럼 완벽 한 모습과 토닝 된 몸을 얻기 위해, 당신이 인생에서 직면 하는 상황이 무엇이든 상관 없이, 임신, 어려움 또는 무거운 작업 일정 지금, 사람들과 친구 들을 초조 하지 마십시오 지금은 다시 한 번 트랙에 다시 얻을 수 있는 시간 이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이 년 동안 긴 그 몸을 얻을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이 토닝 된 몸을 개발 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 합니다 훨씬 더 나은 느낌. 상상력이 풍부한 공간은 내 두뇌에 안도감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시간을 생산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명상 시간을 개발했습니다. 나의 개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단지 혼자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구심성 뉴런, 뇌세포, 심장세포, 피부세포, 심지어 지방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임무를 수행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 희박한 조직 세포는 에너지를 태 웁니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합니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태우지 않습니다.

처음에 마지막 질문으로 시작하겠습니다.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습니까? 천체 거울이 있지만 실제로 천체를 보기 위해 천체 거울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실제로,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천체 안구에 제한되지 않는다. 당신의 시력 감각은 천체를 예측할 때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 영역의 어느 곳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타입을 바깥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 하기 위해 아스트랄 투영을 해야 한다.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지금 그대로 받아들이십시오. 수용과 사랑에서 살고 있는 우리 안에 있는 위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를 즐기고 받아들이며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당신의 위치에서 보십시오.

당신은 보통 말하는 동안 손가락으로 턱을 쓰다듬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을 평가하려고하거나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쓰다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