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CE INVESTORS: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NOVIC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기꺼이 우리와 사업을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단지 리드 일뿐입니다. 그러나 셀러와 이야기하는 기술을 다루기 위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오퍼에 집중할 준비가되었을 때, 스크리닝을 수리하는 전략

나는 약간 중요한 현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나는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다. 나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집에 돌아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 였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돈 순환을 필요로했고, 나는 더 큰 물고기를 요구했다. 비즈니스 부동산 금융 투자 거래는 가장 큰 자본의 일부를 제공하고 금융 투자 달러에 대한 수익을 얻는다. 그리고 집의 크기는 내가 실제로 어떤 거래도 구입한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ROI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은가?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기 위한 훨씬 더 좋은 길은 존재하는가? 지금이 부동산 주기에 투자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인가?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을 사는 것은 현금, 시간,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1975년 미국의 평균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 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하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13 당신의 조직은 금융 주기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일까? 그들이 거래를 발견 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를 데려 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현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직 디자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변경하면 필요한 모든 돈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더 많은 제안을 닫으십시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집에 내려 놓고 싶습니다. 또한 PMI (개인 주택 융자 보험)를 방지하기 위해 최소 20 %를 투자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괜찮습니다. 금융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으며,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매월 부동산 금융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십시오. 마찬가지로 PM을 피하기 위해 최소 20 %를 투자하십시오. 개인 모기지 보험(Personal Mortgage Insurance)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천안테크노파크 케네디까지, 재산에 대한 투자는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회전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훌륭하다. 당신의 금융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낫고,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결코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항목 중 많은 부분이 일반적으로 진정으로 중요한 내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온라인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약간의 시간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판매자를 단순히 나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뼈 속에 집이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비용을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환상적인지, 그리고 그들이 단순히 우리에게 문제를 제공한다면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합니다. 그것은 손으로; 전화로, 문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토론합니다. 우리가 갈 때, 그들은 달립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일단 당신이 처음에 마케터이고 부동산 기업가 2nd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당신의 믿음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할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의 조언을 찾으십시오.이 같은 것에 뛰어 들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산 투자에는 돈과 시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