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첫째,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쉽게 사용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유형을보고 당신이 디자인 스타일 회사를 원하는 사이트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작업을 처리 할 수 있다면, 그들에게 작업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이 프로젝트를 처리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때, 작업을 넘겨 또한 작업을위한 타임 라인을 얻을

이해하겠지!웹 사이트 디자인 사업에 과도한 권한이 제공됩니다. 나는 훨씬 더 나은 가격을 구매할 권리가 있으며 도메인 이름 등록에 손을 대지 않았더라도 도메인 이름을 소유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고객이 귀하의 조직 웹 사이트에 도착하게하는 것은 전문적이지 않고 매우 불쾌합니다. 오프라인 오류 페이지는 방문자를 몰아 내고 90 %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컴퓨터 시스템에서 열리는 것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하면서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폰트 이제 우리가 종종 이메일을 통해 의심스러운 웹 사이트로 인도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평판 좋은 회사와 호스팅함으로써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적인 웹 사이트는 개인화되고, 탐색하기 쉽고, 잠재 고객과 고객이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데 신뢰할 수 있습니다.이 세 가지 특성을 모두 구현하는 웹 사이트를 제공 할 수있는 웹 디자인 회사는 정확히 원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모든 스타일의 회사가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책을 구입하고 웹 사이트 디자인을 빨리 배우십시오. 그러면 거기에서 발견 할 수있는 모범 사례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이 책은 선호하는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특정 서체, 레이아웃 및 색상의 장점을 설명합니다. JavaScript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다면 사이트에 기능을 포함시키는 혁신적인 기능을 배우게됩니다.

그러나 캐치가 있습니다 웹 개발을 시작할 때 지침에 대한 파악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는 당신이 훌륭해야 할 것입니다. 세부 사항에 열심이어야하며, 당신의 창의력을 잃지 않아야합니다. 자세한 치료법을 따르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일이 너무 기술적으로 시작되면, 그것은 당신이 놀랄만 한 인내심을 필요로 할 때입니다.

좋은 웹 사이트를 구축 할 때, 당신의 목표는 사용자가 그들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각 페이지에 대한 설명 제목을 많이 사용; 자막은 또한 훌륭한 개념입니다 사용자가 웹 페이지와 다른 페이지 사이를 이동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실제로 여행을 얼마나 멀리했는지에 상관없이 웹 페이지로 돌아가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다양한 페이지를 연결하면 단합과 질서의 감각이 생깁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페이지를 100K 미만으로 유지하려고 시도해야합니다 무엇이든 더 높은 것은 일부 사용자가 쉽게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어떤 다운로드를 사용하는 경우, 그들이 100kA 그라디언트 색상의 꾸준한 변화보다 큰 경우 레이블을 확인하십시오 하단이 예를 들어 흰색과 선행 회색 그러나 포토샵이나 다른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오버레이를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날카로운 선이 나눌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두 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은 웹 디자이너에게 훌륭한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지루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흥미 진진한 플레이입니다. 어린이 사이트에서 세금을내는 웹 사이트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잘 작동합니다.

추천서는 과거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겪었던 경험을 말해주며,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생산하는 사이트와 디자인의 유형을 보여준다.

많은 회사 소유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도메인 이름이 조직 이름 자체를 등록하는 것만 큼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도메인 이름이 핫 부동산이라는 것을 복제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기를 원하십니까?

모델링이 효과적이고 수정이 이루어지면 최종 실행은 전자적으로 디자인의 미디어 콘텐츠를 전달하는 단계가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타일이 실현됩니다. 웹 사이트는 마지막으로 출시되고 판매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웹 디자인에서 호소력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웹 20의 출시 새로운 웹 성능은 실제로 제출, 활기찬 자료 및 애니메이션과 같은 새로운 우수한 것들을 가능하게했습니다. 웹 20 웹 사이트의 주요 예는 YouTube, Flickr 및 Twitter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성능이 여기에 있기 때문에 웹 디자이너는 실제로 많은 스타일에 둥근 모서리를 적용했으며 많은 경우 잘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둥근 모서리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깨끗하고 정말 날씬해 보이기를 원한다면, 그것들을 이용하거나 3px 반경(작은 곡선)으로 사용하지 말라. 그리고 좀 더 거품이 일기 위해, 아이들은 전날 밤에 둥근 모서리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