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를 결정하고 구입하면 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결정하고 구입하면 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효과적인 시스템입니까?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침입자를 억제하는 역할을하는 모든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 신호 경고로 결합하면 모니터링되지 않은 도난 경보조차도 효과적인 억제 프로그램이됩니다

자신의 집 감시 시스템을 넣어 필요로하는 재산의 주요 포인트를 알고 난 후, 당신이 필요로하는 다음 것은 집 감시 시스템의 종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는 좋은 기술을 사용하여 하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보안 필수품의 많은에서 사용할 수있는 멋진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시스템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집이 필요로하는 보안의 종류를 정확히 무엇인지, 장소는 당신의 자신의 무엇이 집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은 귀하의 보안 요구에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러한 배반으로부터 완전히 보호받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선택할 수 있을까? 우리는 어떻게 안전을 보장합니까? 우리는 최고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한 최첨단 제품 그 외에도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을 임명하여 안전을 유지합니다.

경보가 있다는 것을 광고하기 위하여 당신의 안전 회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가정의 주위에 배치하기 위하여 안전한 스티커 그리고 표시를 발행할 것이다 나는 알고 있는 시장은 그들의 특정한 창을 다만 그들이 조잡하게 보이는 느끼는 그들의 위에 그들을 배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사실일지도 모른다, 안전한 스티커는 잠재적인 도둑을 두려워하기에 이 좋은 일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도둑 경보가 없을 때 조차 그들의 집의 주위에 스티커를 사용한다 가정 보안 조치를 강화하기 위하여 확인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문을 잠그지 않고 잠시 동안만 이 휴가를 유지하는가? 비록 몇 분 동안이라도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그들이 집에 잠재적인 강도들을 초대하는지 여부를 진정으로 원한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핵심적인 눈으로 검색하라.

조심스럽게 당신의 풍경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나무와 수풀이 좋은 일로 구성되어 있다는 생각을 얻습니다. 침입자가 외부에서 무엇을 의도하고 있는지를보기가 매우 좋습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사실 일지라도,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가죽을 벗겨줍니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발견해야 합니다. 그러나 장래의 침입자가 어딘가에 가지고 있는 편안함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집을 스토킹하는 것을 숨기기 위해

권장 거리는 30 피트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장소의 모든 수준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합니다 침실에서 연기 감지기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텍사스 주 휴스턴에있는 강도 (비폭력 절도) 작은 사업을 볼 때 계속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휴스턴에서는 2009 년에 13,599 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2010 년에는 13,766 건의 강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휴스턴 경찰국이 발표 한 가장 최근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1 년 6 월에 2,2 26 건의 강도 사건; 2011년 5월 – 2,419 건의 강도 사건; 2011년 4월 – 2,111 외장 이러한 수치가 계속 추세라면 휴스턴에 대한 2011년 강도 사건 비율은 내년에보고된 것보다 많아질 것입니다

주택 도난 경보 시스템은 노인들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의 가능성이 더 높다. 보안 보안 시스템은 어떤 종류의 심각한 실수나 추락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집의 모든 양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또한 침실에 연기 감지기를 설치하는 것이 좋다.

매우 밝은 외부 투광 조명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어두운 조명이 없는 침실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밝은 조명은 실제로 음수가됩니다. 조명이 없는 지역이 더 어둡고 범죄자를 숨기기에 더 좋은 위험을 증가시킬뿐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 사건에서 찍은 물건의 가치가 2,000 달러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강도가 2,000 달러의 월급 날에 집과 함께 10 분 이하를 보내는 것을 생각하면 위험도가 낮은 비즈니스 기업을 구매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 주택 강도 사건의 10 % 미만이 해결됩니다.

매년 6 집마다 1 인치가 도난 당할 것입니다 경찰은 해결책 통계, 모든 주택 강도의 60 %가 잠금 해제 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주택 소유자는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없이 집 보안을 가족위치추적 향상시킬 수있는 매우 효과적인 전략은 무선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웃 감시 솔루션에 가입하거나 시작하는 것은 무료이며 쉽게 만들 수 있으며 가정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외부 패널에 데드 볼트 설치 이중 실린더 데드 볼트 잠금 장치 (두 사람의 잠금 또는 잠금 해제에 필요한 구성 요소가 필요한 잠금 장치)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잠금을 해제하고 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