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이것이 보장된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오, 그리고 이것이 보증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가솔린 충전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신용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평균 신용보다 더 나은 신용이 필요하며, 이는 여러 개인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기회에 따라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를 훌륭한 신용으로 얻을 수 있다면, 이자율은 보통 훨씬 더 높다. 이것은 결국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비록 나중에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고 있지만.

너무 많은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보고서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인 규칙, 당신은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려고 한다면, 그것이 필수적이고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카드는 특정한 또는 특정한 문제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의 신용카드는 당신의 필요에 우선시되어야 하고 어떤 비상 거래에는 단지 사치품과 같은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이러한 거래에 사용하라.

경의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 요구 사항에 많은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면 매우 편리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큰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다시 한번 지불되지 않은 신용을 설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매우 바람직합니다. 총 신용 보고서는 여러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가 있는 다양한 유형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범주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이 필요합니다. 미래에 집이나 무언가에 대한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혜택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생활 방식에 따라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카드는 종종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빈번한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양한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비용이 들지 않는 신용 카드는 모두 다르며 최종적으로 귀하와 귀하의 상황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선택 사항을 비교해야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비용이 들지 않는 기능 외에도 가치있는 고객을위한 특권을 포함합니다.

일부 가스 카드는 다른 카드만큼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한번,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을 상쇄하는 밑줄이있는 요금이 있습니다 처음에 올바른 연구 조사를하지 않으면 결국에는 해를 끼칠 것입니다 카드 더미를 개발하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자르고 그 카드를 버리지 만 계정을 닫지 않으면 신용이 사라집니다. 당신이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이 매달 그것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긍정적인 신용을 개발합니다. 그것은 이상하지만, 그것의 진짜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많은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무엇이든 지불하는한 신용 등급을 돕습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엄청난 유행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재래식 신용카드에 대한 훨씬 더 나은 대안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중요한 특징들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카드를 위험하게 만드는 것들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선불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하지만 해결책이 있고,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혜택과 접근이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개별적인 재정적 의무 문제에 도달할 가능성이 적다.

직불 카드는 고객이 당좌 예금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항목을 지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청구 카드와 다릅니다. 이미 수중에 있는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으며, 청구 카드 사업에서 구매하지 않고 직불 카드는 자신 신용카드현금화 의 혜택과 단점을 지불 형태로 특징지었습니다

개인들은 항상 잔액 없이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이 당신의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손상시킨다. 0개의 잔액 계좌를 열어두어라. 다른 것이 없다면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카드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금융 기관은 귀하가 귀하의 신용 한도에 대해 책임이 있음을 이해하고자합니다. 제한 사항에서 실행하는 것은 귀하가 귀하의 재정을 올바르게 처리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신용 한도에서 벗어나서는 안되므로 3 개의 신용 카드로 최대화 될 이유가 없습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별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