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 안전한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제한이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 안전한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제한이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현금을 모으는 예비 측면은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충전 카드를 온라인으로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해야 할 일은 카드 공급 업체의 사이트로 이동하여 플라스틱 돈을 (즉, Visa 또는 MasterCard)에서 얻으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회사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발행 사업을 선택한 후에, 당신은 그 회사의 웹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신용 카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문간에 바로 제공될 것이다. 온라인 사용 외에 다른 선택이 있는가?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가있는 경우, 가장 좋은 옵션은 메인 카드를 요청한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로 추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많은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처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잠재력을 예상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회사 설립의 목적이 방해가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계좌를 자르고 취소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계좌와 카드를 계속 열어두고 지불할 수 있는 한, 당신의 등급은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인하는 어떤 계좌도 제거하는 것은 금전적 의무 무료 생활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 내에서 당신의 비용 제한을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완전히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당신이 그 다음에 더 많은 연간 비용 없이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빚을 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제안입니다. 금융 관리 전문가는 최적의 신용 카드 수를 유지하는 것이 최대 3 인 것이 좋습니다. 왜 이것입니까? 단지,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 것을 돕는다. 너무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극도로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신용이 나쁜 사람들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진 사람들은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퇴원 직후에 얻는 이러한 회사의 다양한 제안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훌륭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철저히 살펴봐야 합니 구글결제현금화 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정말로 거래가 아닙니다. 신용 한도가 매우 낮고 이자율이 높으며 보유자는 연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운 좋게도, 지금은 연방 정부가 시행하는 청구 카드에 대한 규정입니다. 카드 발급 기관은 이제 시작 수수료 유형으로 현금을 선불로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로 125 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125 달러의 즉각적인 직불입니다. 이것이이 카드가 멀리 떨어져있는 이유입니다. FICO 점수가 낮다는 것을 알게되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면 APR이 낮은 청구 카드가 당신에게 가장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보안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이 카드가 보호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 카드를받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하지만 여전히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체크 아웃해야 할 것입니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돈에 비해 충전 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공정 신용 청구법과 다른 관련 법률들은 당신이 기만적인 지불이나 채무 불이행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안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이자율이 높은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많은 고금리 카드를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여전히 괜찮은 신용 등급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를 얻고 책임감있게 사용하면 앞으로 더 나은 충전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제공, 그것은 당신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 하기 전에 처음에 당신의 신용 등급을 살펴 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그들의 승인을 제공 하기 전에 진정으로 엄격한 몇 가지 비즈니스가 있다는 것을 기억 하 고 진행 하 고 당신이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 하는 경우 신청 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체크 아웃 하 고 당신이 거절 될 때, 그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대 한 질문으로 발견 될 것이라는 점을 명심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신용 카드 또는 어떤 것을 얻을 때 당신의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는 다른 거래,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