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웹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이 없거나 거부되면 각 신청서가 귀하에게 불리하게됩니다.

많은 웹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이 없거나 거부되면 각 신청서가 귀하에게 불리하게됩니다. 신용 조회가 귀하의 신용 보고서와 비교 될 때마다 등급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본 단계를 수행하여 신청하기 전에 카드 승인을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많은 은행들은 또한 주요 온라인 상인들과 함께 캐시백 혜택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충전카드 회사들의 거대한 이름 파트너들에서 현재 카드로 상환하는 각각의 상황들에 더 큰 보상으로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 제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 였고, 그것들을 버릴 시간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신용이 주요 구매를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일주일 동안 우유를 구입하거나 식료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경험 법칙은 결코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기 전에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청구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일반 부채 수준을 낮추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그들은 단지 사전에 지불 그래서 본질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해야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다소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 카드를 발견 일반 충전 카드보다 더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카드 이러한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에 대해 추정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을 빚으로 보내십시오 카드의 구매력은 최소한이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의 계정으로 미리 예금 한 대략 양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당신이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관리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을위한 예외적 인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신용 회복을위한 올바른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마찬가지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이해해야합니다 오랜 시간, 보상을 얻기 위해 투입해야하는 노력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50 $ 보상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를 지출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을위한 큰 제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른 카드들도 혜택이나 가입 특전 포인트를 사용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보상으로 최대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훌륭한 거래에 눈이 멀었다. 어떤 제안이 너무 훌륭해서 현실적일 수 없을 때,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효과적으로 세부 인쇄물을 체크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이해하라.앨리슨 당신은 Charge Card S라는 책을 썼다. 거기에서 당신은 개인이 그들의 카드를 잘라야하는 모든 이유를 논의하지만, 개인이 청구 카드를 얻지 말아야하는 주요 세 가지 이유로 좁힐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무엇이 될 것입니까?

연방 거래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고객에게 신용 카드가 불량 신용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장기간을 나타내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 한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 카드깡현금화 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기록의 길이보다 지불 기록에 더 많은 가중치가 제공됩니다

아무도 이상적이지 않으며, 끊임없이 너무 많이 지출하고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부채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재정적 의무 통합 고문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여 사무실에서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부채를 부드럽게 지불하고, 하나의 재정적 의무로 결합하고, 다양성을 줄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멈추고 괴롭히는 금융 기관의 전화 통화를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모든 위대한 인쇄를 읽지 않음 –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신용 카드가 연간 비용을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작은 인쇄물을 모두 읽을 수 있는지 여부 – 종종 비즈니스는 큰 인쇄물에 추가 비용과 비용을 숨기고 첫 번째 비용을받을 때까지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사람들의 습관이 변화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경되었습니까? 아니면 GFC 이전으로 돌아 갔다고 생각합니까?

정직한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최소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를 실제로 제공하는 카드를 요청해야 합니다. 은행 및 신용 비즈니스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입문 거래로 광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