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을 위한 대출과 관련이 있지만, 그들은 대부분의 대출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대학생들을위한 대출과 관련이 있지만, 이들 대부분을 위해 정확히 어디에서 할 수 있는지 항상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금융 웹 사이트가 이러한 전문가를 제공하는 은행 및 금융 기관의 방향으로 단순히 지적하기 때문에 확실히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금융계에서 결코 자리를 잡지 못했습니다. 접근법의 단순한 이유는 그들이 요구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미국 경제는 경기 침체가 끝날 때까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목록에 속해있었습니다. 수십년 동안이 회사 부문을 통치한 가장 큰 조직조차도 새로운 정착촌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어떤 사람들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정확히 어떤 재무 계획자들).

개인 재정 목표의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 시트에 정의되거나 복구 가능한 형식으로 작성된 수당입니다.월 초에 개별 예산을 작성하고 모든 재정적 약속 폰테크 과 관련된 글을 작성하십시오. 일상 생활 비용 중 하나를 잊지 말고 얼마나 사소한지 이야기하십시오. 여기에는 임대료, 식료품 점, 자동차 또는 트럭 연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중고] 돈을 낭비하지 말라

이상적으로 당신은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체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적어도 최소한의 지불을 지불해야 할 수 없습니다 덕분에 나중에 월 중에 당신은 전체에 관한 자금을 가지고있는 경우,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이자 수수료를 멀리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최소 이상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더 빨리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하는 당신의 돈을 가질 수있는 더 빠른 월에 제로 잔액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은 기업과 좋은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신용 점수는 계속해서 풍부해질 것이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찾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매주 몇 분밖에 걸리지 않고, 당신이 이미 당신의 지역 신문을 뒤지거나 몇몇 놀라운 상품권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가고 있던 것들에 대해 매년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회사 역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대규모 지원 팀이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회사가 이전에 땅속에서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좋아요, 그래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좋은,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은 그것에 머물러 있어야 합니다 또는 그들의 재정 계획은 조각에 떨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계획을 작성 하기 전에 30 일 기간 동안 당신의 계획을 시험 단지 그것에 대 한 막대기를 확인 하기 위해 변경 예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지난 11 주 은행 명세서를 보고 그 중 많은 평균을 복용 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상세한 계획을가지고 있지만, 올해 당신은 여전히 금융 상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 탐구 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생각입니다. 연체료는 야간 마감일에 허용되는 날짜와 마찬가지로 시작됩니다. 1 시간 예약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십시오.

가격과 함께 달콤한 거래를 확실히 하고 싶으시죠? 당신은 가장 싼 가격에 얻을 수있는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어 좋은 생각이지만, 비용에 대한 품질을 희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너무 비싼 뭔가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나쁜 성능을 얻을 가능성이 너무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이것에 대해 가르쳐 주셨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못했을 때, 너무 늦지는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할 수있는 경향이 있으며, 재정을 키우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6) 당신과 호환되는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까? 실제 행성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와 사람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텍스트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삶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보장된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해야 합니다. 돈을 통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인 오래 지속되는 것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완벽하게 도달하기위한 계획을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은 추가 약물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