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 중 더 좋은 것은 값싸게 오지 않는다.

그들 중 더 좋은 것은 싼 가격에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조각들은 사인이 찍혀 있고 NBA에서 주문할 수 있다.

고전적인 조각을 즐기기 위해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고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지는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제공한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들은 그들이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의 부모에게 물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aniers가 Bucks와 5 시즌 동안, 그들은 매 달 또는 심지어 수년 동안 자신의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는 평균 201 점, 각 경기마다 3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수준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신용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수입팀에 대해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은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전망과 회원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생각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들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열심히 번 돈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의 수비, 즉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이 될 것 같고, 4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로부터 어떤 파워 포워드로부터도 그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플로어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30 개 이상의 팀이 리그에 있습니다. 물론 30 가지가 넘는 NBA 스윙 맨 반바지가 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집과 이웃 이것은 광범위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NBA 팀은 2 년마다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변경하거나 유니폼 명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NBA 팀의 명예 행사 및 챔피언십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이 최소한의 시간 동안 유니폼을 착용하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유니폼은 바지와 함께 제공됩니다이 반바지는 대중을 위해 판매되고 판매 될 수 있습니다 NBA는 그들에게 사용할 수있는 반바지에 대한 방대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무리를 발견하기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이 표시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토론하자 게임의 전반적인 포인트 (아래 또는 위)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이며 그 자체로 활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계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습니다.이 이론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농구에서 베팅하는 것은 우승 기회와 관련이 있으며 스포츠 서적에서 제외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이것이 당신의 셔츠 주머니를 더 이용하게 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를 통해 오는 팡파르에서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때때로 극악했습니다.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게임 이후 재단사를 먹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에서의 검증 된 사이트 폭발성은 이 특별한 초안에서 다른 큰 남자들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동기 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젊고 숙련된 사람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Lakers는 자유 항공을 쉽게 이기고 많은 눈을 열 수 있었습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표준에 의해 항상 평범합니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 점을 기록했으며 약 25 분 동안 4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Derrick Favors, PF/C, Georgia Tech – Favors는 당신의 고등학교에 관한 팡파르에서 Wall에 의해서만 경쟁되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의 섬광을 보여주었지만,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형편없었다. 특히 당신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그들의 능력. 매우 재능있는 최전선 다행스럽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는 프로 게임을 위해 디자인된 재단사를 먹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 주위의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다른 큰 남자들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걱정 없는 하루하루를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