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SEO와 관련될 때 궁극적인 질문이 될 수도 있는데, 당신은 누구에게 가십니까? 저는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일해왔고 그 반응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SEO와 관련될 때 궁극적인 질문이 될 수도 있는데, 당신은 누구에게 가십니까? 나는 실제로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일해왔고 그 반응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싼 사업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가?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들거나 특정한 틈새시장에서 “와, 그건 사실 뭔가 있어!”라고 말하는 사이트의 유형을 개발한다면,나는 그것을 구글 백링크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넣은 것으로 시작한다.

짧은 기사를 끝내자마자 SEO 기사에 넣고 싶은 키워드를 넣을 때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문법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말고 흐름을 따라라. 너는 문법에 대해 충분히 빨리 도달할 것이다. 단지 그것에 대해 아직 조바심을 내지 않을 것이다!한 가지 팁, 한 SEO 기사에 키워드가 많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두어 개는 전략적인 장소에 그것들을 배치하기 시작하고 문장 사이에 그것들을 확실히 하기 시작하라. 하지만 그들이 여전히 좋은 의미를 갖도록 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화나게 하는 것이다, 알겠지?

자, 그렇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아무 소용이 없이 최적화하는 일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실제로 그곳에서 무엇을 읽었는가? 당신은 실제로 구루스가 실제로 설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그러나 당신의 웹사이트는 발견될 곳이 아니다. 실패자처럼 느끼는 것은 간단하다.

자기구글 루틴을 시작하자마자 보람 있는 서노의 종류에 대한 시간이 더 많아질 겁니다. 중요한 문구 연구, 링크 구조, 학습과 같은 여기 각 부서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다.

출판물, 직통 우편 광고, 소비자 신문, 케이블 TV, 라디오, 전단지, 의료 시설 뉴스 레터, 카드 데크, 무역 저널 및 디렉토리, 게시판 시스템, 타블로이드 신문

1998년 이후 우리 회사는 매우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서비스에 실망한 소수의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다른 모든 SEO 회사들도 마찬가지라고 확신한다.

그것이 그들을 나쁜 SEO로 만드는가? 아니, 항상 그렇지는 않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웹사이트를 만들어 문맹 상담가나 부활절 봉인 협회, 지역 회전 단체나 상공회의소에 홍보하는 것을 도왔을 때, 이 일이 전형적으로 놀랍고 특이한 문을 열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다른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이웃 내의 많은 중요한 지도자들이 바로 옆에 있는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이다. 새로운 사람들을 네트워크화하고 만족시키고 그 원인을 돕는 훌륭한 방법

한 검색 엔진이 모든 트래픽을 웹 사이트에만 전달할 수 있다면 SEO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연구에 시간, 돈 또는 에너지를 투자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있고, 한 대는 당신의 개별 특정 틈새로의 트래픽을 목표로 하기 위해 다른 것보다 훨씬 더 나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SEO 전문가에게 의존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트래픽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메일과 전화를 받는 데 문제가 있거나 SEO 사업이 당신에게 무엇을 제공하는지 잘 모른다면, 환상적인 회사와 함께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재최적화에 드는 추가 비용이나 추가 컨설팅 비용이 있는가? 실제로 필요한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 유지보수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 당신은 명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에게 터무니없는 양의 현금을 청구할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출입구 페이지의 진보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러한 설계는 일반적으로 방문자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으며, 검색 엔진은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면 사이트를 금지할 것이다.

무시해!온라인 검색 엔진은 거미(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는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인덱스 페이지로 기어가는)를 잘 조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강력한 구글과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은 독자들이 너무 많은 Seo 기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충분한 것을 결정하였다. 어떤 검색 엔진은 실제로 그들의 웹 자료를 키워드로 지나치게 과장하는 웹사이트를 금지하거나 차단하기까지 했다. 에!그러니, 조심하세요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산업이나 특정한 틈새 국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만드는 종류의 웹사이트를 만든다면, 와우, 그건 정말 대단한 거야!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져가는 것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