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 다가오고 나는 토론토의 치과 직장에서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필사적으로 들으려고 애쓰면서 컴퓨터 시스템 화면 위로 몸을 굽히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주말이 다가오고 토론토의 치과 직장에서 나는 컴퓨터 시스템 화면 위로 몸을 굽히고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필사적으로 들으려고 애쓰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정확히 아니다. 우리는 최소한의 내가 의자에 있지 않다. 우리는 밥 박사가 만들고 싶어할 수도 있는 SEO 전략과 웹 웹사이트 변화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한다.

나는 대안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서엘라이트에 우연히 들어갔다. 나는 시위를 다운로드했고 내가 이틀 만에 약 50개의 백링크를 선택했다는 결과에 감명을 받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Brad가 새로운 프로젝트 8을 소개하는 것을 보았다. 링크 제출 양식을 찾고 활용하는 것

많은 SEO들은 현재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링크, 키워드, 당신이 주요 검색 엔진에 순위를 매기는 곳 등을 한다.

또는, 당신이 검색 엔진에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도구를 손으로 드러내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검색 엔진에 있는 곳을 알아보지 마라.

많은 분들이 이미 이해하셨겠지만, SEO Elite는 검색 엔진 최적화 소프트웨어 입니다. 많은 큰 총들이 그것을 지원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내 웹사이트 순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한 전문가들의 권고에 실패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물론 나는 http://backlinkpro.kr/post/google-rank.php 인터넷 마케팅 제품에 대한 빨갱이지만, 나는 SEO Elite를 사용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다. 단지 그것이 좌절감을 느끼기 위해서였다.

사이트 유지관리는 모든 SEO 프로그램의 매우 중요한 요소다. 사이트가 강화되는 즉시 많은 개인들은 웹사이트가 새로운 자료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되돌아가게 한다면,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

이 작업을 통해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면 프로그램은 각 주요 검색 엔진을 검사하고 해당 도메인의 수많은 페이지가 인덱싱된 Fun Time Saver를 반환합니다

여기 잡지, 직통 우편 광고, 소비자 신문, 케이블 TV, 라디오, 전단지, 의료 시설 뉴스레터, 카드 데크, 무역 저널 및 디렉토리 사이트, 게시판 시스템, 타블로이드 신문 등 몇 가지 오프라인 옵션이 있다.

구글이 다른 사이트와 연결되는 웹 사이트가 아니라는 사실을 더 분명하게 말해보자. 디렉토리, 배너 교환, 그리고 수백 개의 다른 사이트가 있다.

그 사이트의 수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가져온다. 그러면 당신은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 때문에 SEO와 Pay Per Click의 장단점을 읽는 데 시간을 들인다면 어떤 전략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가장 잘 작동할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여전히 웹사이트로의 표적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많은 마케터들이 여전히 서 사장과 싸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가 SEO 파트너가 보호 에스크로 지불 시스템으로 점점 더 많은 체크아웃을 하는 덜 세심한 SEO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

텍스트의 기본 본문에 있는 키워드 표현은 말이 되는 곳에서 강조해야 합니다. 보조 키워드 구를 사용하여 헤더 아래에 하위 헤더를 갖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첫째, 웹 사이트 디자인이 검색 엔진에서 설정한 높은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CSS(캐스캐이딩 스타일 시트)를 사용하여 발에 가벼운 웹 사이트를 개발하고 동적 페이지를 개선할 수 없으므로 동적 페이지를 피할 수 있는 만큼 플래시 및 자바 스크립트를 적게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내게 오는 사람에게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의 숙제를 하는 것이다. 이전 고객들에게 사업이 실제로 무엇을 했는지 보라. 비용은 무엇이고 비용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가? 어떻게 찾았죠? 전화로 전화할 수 있어요? 아니면 전화한 거예요? 그들의 순위를 보라. 그들이 당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접근법을 사용하는가? 그들은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인가? 그들이 일을 끝내는 것을 믿을 수 있는가? 만약 그들이 하는 말이 말이 된다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질문할 수 있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하라. 그리고 우아한 컴퓨터 시스템 대화에서 벗어나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적어도 한 개 이상의 회사에 가라.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정말 필수적이다. 링크에 대한 특정 텍스트를 암시한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활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웹사이트의 기본 오퍼링을 무시할 정도로 서원트랙 마인드를 채택하지 말라(제품, 서비스, 재료 또는 3의 조합이 되는지 여부).

이것이 SEO의 기본이고, 내 경험으로 볼 때, 이것들은 SEO의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키워드를 생각하고 나서 당신의 사이트의 각 페이지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른다면, 당신은 올라이트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