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추얼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실제로 1972 년 현금 조직에서 시작한 주식 및 채권에 돈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투자자의 최고 선택이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실제로 1972 년에 현금 조직에서 시작한 주식 및 채권에 투자하기위한 전형적인 투자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 년과 대다수의 사람들을위한 미래를위한 최고의 펀드라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에서 가장 좋은 공유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입니다. 벤치 파워볼 가족방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인덱스를 추적하여 그것의 효율성을 복제하십시오 이점 : 당신을 위한 투자의 낮은 비용 및 성과 부에 있는 결점 놀람 없음

이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본질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를 끊임없이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방어적인 메커니즘입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 소득을 갖는 것이 인내심을 갖고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제가 개선되면 최종 금리가 인상됩니다. 투자의 기본은 현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부의 대부분은 장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재정적 의무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재정적 의무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비즈니스는 항상 배당금을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므로 수동적 수입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정통한 금융업자와 대화하고, 비디오 및 실시간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각 특정 트럭에 투자하는 데 수반되는 차이점과 위험을 이해하면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할 수 있다.

똑같은 방식으로, 당신은 적절한 타이밍에 당신의 금융 투자를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상적인 타이밍에 구매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투자하는 돈을 잃을 것입니다 증권 거래소에서 성공할 수 있으려면 주식 시장을 구매하는 부침과 부침을 알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유사합니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자마자 앉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똑똑하고 잘 교육 된 금융 투자를하자마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다시 걷어차고 돈을 모으고 궁극적으로 눈덩이 같은 결과를 시작하여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방법에 따라 현명한 금융 투자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효과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일정량의 연구 조사와 시장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짧게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금융 투자 전략을 설정하고 자신의 삶의 방식을 조화시켜야합니다. 그렇다면 금융 투자를하기 전에 금전 코디네이터에 들러야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금융 코디네이터는 금전적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투자를해야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어떤 것을 구입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능력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금융 투자의 몇 가지는 확실한 것입니다 항상 돈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 조사를 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서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주간 거래자들 그들은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진정한 주간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제품의 위협 때문에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5년 후, 약 50개의 시스템을 구입하고 다시 제공한 후, 나는 이것을 발견했다. 소유권이 없는 혁신적인 부동산 통제, 개인 문제 해결, 돈이 아닌 재산 구입에 두뇌를 사용하십시오.

목표는 당신을 격려하고 당신의 목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좋은 목표입니다. 그러나 자기 중심적이기 때문에 목표를 진행하고 던질 수 있습니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산에서 보트 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보존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당신이 팔기에 완벽한 집을 원한다면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 당할 것입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 파트너는 항상 우리가 우리 집에해야할 일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종 그녀는 옳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녀는 Roi를 가져 오지 않는 물건으로 집을 꾸미기를 원합니다.

긴급자금을 위해 현금을 실제로 보존한 후에는 투자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이 목표는 배당에서 얻은 소득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 관점이 필요하다 장기적 관점은 최소 3년 이상 왜 3년 이상일까? 왜냐하면 장기적으로만 배당의 실체가 충분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