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다른 짐승들

동부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장엄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밝혀 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실행을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Vince Carter와 함께 Turkoglu를 변경하는 것은 실제로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 었습니다. NBA TV 및 TNT HD 매직 비디오 게임 방송을 통해이 팀이 어떻게 나왔는지 확인하십시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스몰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20 http://www.safe-chart2.com 10년 농구 시즌의 불세출의 제왕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고, NBA 사이트의 게이머 랭킹 95위와 2008-09 시즌 NBA 올 디펜시브 팀의 선출로, 그는 종종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가난한 무료 토스 슈팅과 많은 외부 슈팅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번들로 작업하지 않는 경우 매주 볼 수없는 비디오 게임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훌륭한 본능은 지금 비디오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ELEVISION,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그 행동을 라이브로 잡기를 원하는 요일마다.

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대한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농구장의 어느 지역에도 갈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플레이어가 그룹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알아내는 데 정말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단순히 스무 살이 되었을 때, 나는 더 이상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려는 고의성에 대한 의구심 어떤 선수들은 등급을 매기는 현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순환을 조절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산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정말로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1996-97 시즌 불스는 1997년에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콘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 함께, 불스는 6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마이클 조던은 그의 다섯 번째 결승 MVP 상을 받았다.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NBA보다 정적인 팀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순위는 1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움직인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훨씬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덜 지속적인 분석 정보와 차례로, 시스템은 이러한 게임의 덜 제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더 적은 NFL 비디오 게임을 큰 마진으로 베팅합니다 NFL은 절대적으로 NBA에서 정기적으로 이기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이며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더 큰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 살펴보면 라스베가스에있는 사람들도 자신의 것을 알고 있으며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표시됩니다

네 번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 그룹의 정확한 측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이러한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어려움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Jerry West도 마찬가지로 Clutch는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였습니다. 그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단 1 번의 우승으로 6 번의 결승전에서 6 번의 패배를당했습니다. 그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팀에 올 것입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이자 뛰어난 샷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오직한 게이머인 Micheal Jordan만이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Profession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게하고 싶습니다. Three time nba Champ와 2007 Finals MVP, Parker는 그가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