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하지만 수비는 보통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해.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보통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매우 훌륭한 수비수가 될 수 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나머지 팀들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매일 아침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선을 다한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의 발전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종류의 것을 멈추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더 높이지 않는 것이 좋다.

반면에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게임에서 이기거나) 아이들에게 내기를 걸면 내기를 하게 된다. 하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게 된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푸시로서의 당신의 게임의 결말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확실히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NBA 경기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5) 존 월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체육관에서 뛰어 내리는 64 세의 월은 시리즈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날카 롭고 과거의 매우 높은 비율의 지구본에서 공을 돌리는 것이 었습니다. 그렇더라도 월은 자신의 재능 수준과 관련하여이 목록보다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에게 먼저

이제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의미있는 콘텐츠 기사를 제공합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이해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재능이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재능을 이길 수 있습니다.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은 단순히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능이 적을수록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한 Steve Nash는 이것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NBA 선수의 절반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카테고리에서 오는 것 그리고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하는지 기억하라; 하늘은 한계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합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평균 71 점과 훨씬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이 숫자는 실제로 신인 캠페인에서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으로 떨어졌습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선수라면, 특정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기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여전히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만들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http://kingkongtv.info/ 받는 시기와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의 일부로서 이 특정 시점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수비적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일 수 있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공부 카테고리에서 그의 경력 내내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을 보충하고 있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는 2 월에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를 아름답게 활용하여 올해 두 차례 싱글 쿼터에서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 그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을 더 득점했습니다. 같은 레크리에이션 내에서 50 점과 30 점 좋은 농구 선수를 뽑는 데 필요한 것은 비즈니스 관심사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이고 수익성이 있으려면 기업가는 판매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 여야 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비디오 게임의 학생을 얻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비즈니스, 산업뿐만 아니라 경쟁을 알아야합니다!너는 열심히 일하고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해! 너는 피로 경쟁을 해야 해!당신은 불행을 극복 NBA 올스타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들은 다양한 오프닝을 방어하는 확장된 선수들이다. Johnson은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 시즌에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 안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표면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에서 벗어나게 할 필요가 있다.

나중에, Bucks는 Alcindor를 인수한 지 불과 2 시즌 만에 nba Finals로 첫 여행을갔습니다. 그들은 또한 Cincinnati Royals Alcindor와 Robertson의 nba 선수인 Oscar Robertson을 추가하여 Bucks를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