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최근 몇 년간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현재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습니다. 훈련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 승입니다. 그러나 회전율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1970 년대 초반 팀 수와 비교하면 NBA는 실제로 상당히 확장되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미디어는 코치를 면밀히 조사하고 지속적으로 압박감을 느끼게합니다. 오늘날 비싼 게이머는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 대표가됩니다. 결론은 현금입니다. 팀은 코치보다 게이머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플레이어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그룹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매우 많은 양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훨씬 빨리 원합니다.

2년 후인 1973-1974 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자바(이전 루 알친도르)는 벅스를 59-23으로 강하게 이끌었다. 다시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다. 그러나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그의 대표적인 하늘을 기록했다. 비디오 게임 6 중 마지막 부저에서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큰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재생해야하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 중 일부는 환상적인 발놀림, 탁월한 은행 샷 및 상대 게이머 샷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는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한 4 명의 NBA 챔피언을 조용히 획득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분석가들은 마치 스크립트에서 체크 아웃하는 것처럼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되는 현실에 의해 강화됩니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 장래성이 있는 원시 프로 운동 선수에서보다 능숙한 공격 선수로 이동한 Long Forward 바구니 비디오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훌륭한 향상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날개 기간과 예외적인 측면 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레벨의 게이머를 보호할 수 있는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2 – 케빈 듀란트 또한 작은 포워드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에게 –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이다. 거의 22살이 되지 않은 그는 팀의 기반이며, 각각 293과 730의 PPG와 RPG를 가지고 있다.

그의 허리띠 아래 프로 농구를 2년밖에 하지 않은 듀란트는 앞으로 1년 이상 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기십니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는가? 당신은 그 우려에 어떻게 대답하겠는가?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http://kingkongtv.info/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어려움과 걱정거리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이 얼마나 드는가?9) 타이레크 에반스– 역사상 최소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4명의 게이머들 중에서 그의 초보자 캠페인(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에서 그가 2009-2010 시즌 올해의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66 세의이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 중에서 그는 농구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를 바랄 때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과 성숙이 없는 경향이 있어 9 개 지역으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처음에 Jennings는 농구 플로어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 할 수있는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이끌면서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는 슈팅 능력에 대한 우려가 없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 월 14 일 Golden State Warriors와 비교하여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게이머로 50 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불과 20 세에 더 이상 질문이 없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성숙함과 성공을 달성하려는 의지에 대해 일부 게이머는 점수를 매기는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의 순환을 관리합니다. Jennings는 필요에 따라 공을 분배하고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결론이다.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c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