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 블랭크

아연이 부족한 사람들은 테스토스테론과 건강한 정자의 이상적인 단계를 만들지 못합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는 일시적으로 불모의 상태 일 수 있습니다. 아연을 잃으면 식욕이 떨어지고 간식을 맛볼 기회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면역 체계가 약해지면서 감염이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을 차지합니다.

H2O 시스템에 도움이된다고 생각되는 불소와 염소조차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론 집주인이 이러한 미네랄의 시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연수기는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수기를 냉수 공급원에 부착하십시오. 또 다른 매우 유용한 기술은 H2O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미네랄을 실질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분은 몸과 함께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혈구는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고 주요 장기 그룹에 먹이를줍니다.

비록 그것이 표면에 신선하고 깨끗한 것처럼 보일지라도, 더 면밀한 조사는 이 과정이 다른 종류와 용해된 영양소의 정도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일부 공급원은 다른 것들보다 더 많은 미네랄을 포함 어울리 하고 있다.

예를 들어, H2O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도시 시스템에도 가능한 많은 종류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도움이 될 미네랄 중 또 다른 것은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탈모 예방에 도움이되며, 머리카락의 색과 두께에도 도움이됩니다. 구리는 곡물, 닭고기, 고기, 달걀 및 콩 식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금속 알루미늄 및 부동산 중개업자에 속하는 냄비 및 냄비로 조리를 거부하십시오. 또한 식품을 굽거나 보관할 때 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철 – 많은 선수들이 철 결핍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 결핍의 더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이며 빈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철분은 모든 세포에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모공과 피부 음식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지만 보충제는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이어트 제품과 솔루션에 필요한 다음 비타민은 당신의 신장을 증가 찾고 있습니다 비타민 B12 이것은 또한 사람의 몸이 산책을 위해 이동하는 것을 촉진하기 때문에 또한 에너지를 촉진합니다 돼지 고기, 쇠고기, 치즈 및 간에 의도하지 않게 출판됩니다 나중에 연구에 따르면 아연이 부족한 실험용 쥐가 테스토스테론을 에스트라 디올로 전환하는 경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에스트로겐이 될 것입니다!), 함께 자유 테스토스테론에 관한 중요한 하락

요즘 우리 식단에서 가장 큰 적자 중 하나는 미량 광물이다. 구리, 철, 칼슘에 관한 광물들 이 광물들은 모두 야채와 과일이 개선된 흙에서 나온다.

지용성 비타민은 꽤 오랫동안 몸 전체에 저장되어 있으며 매일 섭취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를 충족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지방이 많은 생선을 2 ~ 몇 번 먹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200 그램 (7 온스)의 연어가 두 번식이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B 태양 (UV 지수 3 이상)이 훨씬 많은 곳에 살고 있다면 권장되는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피부색에 태양에 노출을 통해 손과 얼굴에 하루에 20 분 이상 사람이 당신의 일상 필요를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가장 크거나 잘 알려진 비타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뼈에 필수적인 우유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D, 비타민 A, 시력에 좋을 수 있는 당근 내부, 오렌지에 바르는 비타민 C는 우리 몸이 사소한 상처에서 치유되도록 도와줍니다 잎이 많은 채소와 함께 포함된 비타민 B는 체격이 단백질과 에너지를 생산하도록 도와줍니다

철분은 고기, 계란 및 muskie와 같은 음식에서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이 중요한 미네랄은 혈류를 통해 모든 중요한 기관으로 이동하기 위해 호흡하는 산소를 돕습니다. 혈액 질환은 부적절한 철분의 결과로 도착합니다. 그 후 아연이 있습니다. 어린이는 특히 인체 면역 기계를 강화할 수 있으므로 건강한 아연 복용량을 정기적으로 섭취해야합니다. 아연은 감기와 독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을 가능하게하는 미네랄에 속하는 또 다른 것은 사무 보조원입니다. 머리카락의 색과 두께에 대한 치료법이기 때문에 탈모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구리는 곡물, 닭고기, 고기, 달걀 및 콩에 자동으로 첨가 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 강화 – 보충제 복용은 예방 의학이라고 불리는 신체 및 뇌 강화에 도움이되며 건강을위한 훌륭한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