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s의 밑에 나에게 놀라운 기회 기능을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 장자인 Ceos의 밑에 나에게 놀라운 기회 기능을 준 것에 대해 RIM에게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양복을 입는 것뿐만 아니라 성장했다. 그것은 일주일에 60-80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나는 다음 19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 시작 회사를 원했다.

많은 사람들이 상업적 위기 이후 일시불로 주식에 투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은퇴 후 몇 년 동안 도움이 될 주식에 대한 이익에 가깝게 의존했습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대단히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데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 (이 경우,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받는다.)

당신은 잘하는 것이 상인을위한 요인이라는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구성하는 방법 등으로 충분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하면 실제로 인근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으며 임대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으므로 좋은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도달하게됩니다.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내에서는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은행 및 감정사를 만나게됩니다. 당신이 통제 괴물이라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습니다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

당신은 자신의 돈의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 돈을 생산하십시오 – 10년 후의 점수 : 주식 투자는 달러를 51,875 달러로 늘렸고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 수익성의 문구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없었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완벽한 선발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모든 사람을 위해 작업을 완료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추가로 10 달러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몇 초 만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또는 차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과 발견은 수백 달러보다 훨씬 적게 투자하거나 자본화 비율 또는 자본 비율과 같은 금액입니다. 귀하의 투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내 파트너, 페인트, 카펫, 모기지 다른 비용? 당신의 상한선 비율은 비용 대 수입에 대한 당신의 지역 이웃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계획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정말로 이 투자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내가 그들의 집 주변에 투자하는 것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타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그것은 더 많은 것을 포함할 때 완전히 모험적이다. 이것의 이면에 있는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더 만족스러운 지역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지역 시장이 필요로 하는 지역 산업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 더 저렴한 시작, 더 적은 여행 비용,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려고 하는지 볼 수 있다.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수도 있어요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Binging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쌓아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 %까지 증가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6 %로 훨씬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경계선에서이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모든 것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9 %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혁신적인 기본 팁 –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회사를 허락한 임대료를 타기 위해 데려갈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보존하라. 그리고 당신의 실사 가을을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하기 위해 하라.

이자가 낮고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이 제조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아니었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혜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