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묻고 있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종종 금전적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이것일 것이다.

사실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고등 교육을 얼마나 정확하게 제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다는 것입니다.이 팁은 과정에서 점프 시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09-2010년 펠 보조금의 평균 1 학년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비용 범위를 늘리라고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10-11 학년도에 5,550 달러로 200 달러 향상시킬 것입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이전 학생은 특정 대구국비지원무료교육 경우에 이러한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격을 갖춘 학생이 등록되거나 등록을 위해 수락되어야 합니다. 날씨 보조금이 수여되거나 FAFSA 신청 결과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종종 학교는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에 대한 자격이 주어지면 결정을 내립니다. 때로는 학교가 자동으로 결정할 수 없습니다.이 특정 시나리오에서는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신청하도록 지시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한 보조금을 받는 것으로 간주되다

유연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변경 투자 옵션을 배치, 익숙하지 않은 상태 계획으로 이월, 또는 수혜자 변경 개별 계획을 구체적으로 만들기위한 많은 옵션은 사람과 어린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글쓰기, 말하기 및 컴퓨터 기술을 개발해야합니다. 가치있는 범위에서 탁월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 및 이와 유사한 과정과 같은 글로벌 지식을 향상시킬 수있는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균형 잡힌 교양있는 사람이되기 위해 노력하기를 원하므로 모든 종류의 국가에서 교육받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기초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완전히 경쟁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른 직업 후보자

다른 접근 대학에서 찾은 교육 대학 장학금 고용주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면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가치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직업윤리: 직업윤리란 무엇인가?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즐기는가, 아니면 사람이 차를 수리하는 것을 즐기는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그 분야에서 취업을 추구하십시오. 특정 교육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확실히 선호하는 동기를 부여하고 최종 결과를 기쁘게하는 동기를 알아야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인생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보수적 인 선택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은퇴에 대한 생각을 할 때 사용되는 동일한 전략 일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고등학교에 가기 전에 매 12개월마다 그들은 대학 화폐 기금에서 25-50%를 잃을 것이라고 예상하는가? 나는 금융 고문이나 학교 저축을 전문으로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자녀의 삶에 관해서 믿을 수 없을만큼 최고의 투자 전략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유연성은 있지만 실제로 529 계획의 비용을 과급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을 개별 기금으로 가져와야하며 529 계획 등록부가 바로 그 안에 있습니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배우지 않고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부담 때문에 교육 대학을 되돌릴 수 없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이 시간이라는 것이다. 나중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학생들은 한 사람과 정확히 같은 장소에서 계속 놀고, 텍스트를 낭비하고 건설적인 행동을하지 않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미래에 일해야하며, 잘못하지 않아야합니다. 부모님이 아닌 미래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자신의 직업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간단한 선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사회의 소득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정규 대학 등록금을 올려서 중산층 교육으로 옮겨가거나.

목표를 개발하고이 방법을 향해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을 수도 있지만, 건강에 대한 추가 경력을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내가 가르친 몇 년 동안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은 집중된 학생이므로 목표를 설정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metho를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기 때문에 코스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