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개인 재정 자원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자신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 자원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그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이 어떤 요구 사항과 당신의 돈을 낭비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확실히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주택 담보 대출 등등 일상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은 당신이 제거 할 수없는 비용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당신이 투자하는 중요한 것들에 관한 것이지만 괜찮은 삶의 방식에 절대적으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외식, 친구와의 여행, 즐거운 것을 찾는 것과 같은 것들입니다. 이러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게하지 않으면 라이프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도구를 가치가 있거나 가치가 없게 만드는 도구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도구를 나쁘거나 좋게 만드는 도구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은 또한 도덕적 도구입니다. 불을 사용하여 집을 태우거나 음식을 준비하거나 집을 데울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하나의 큰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이 경우에 발생하는 것은 매월 예산 계획을 하나씩 개발하고 매월 12 번 활용하는 것입니다. 개인 재정 지출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좋지는 않습니다. 매월 같은 금액의 현금을 지출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1 월에 가족 생일이 없을 수도 있지만 3 월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유틸리티 비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 요금은 여름철에 나머지 기간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재정적 의무를 떠나거나 단순히 피하고 싶다면 지출 계획이 정확해야하며 공정하게 일할 수있는 것이어야합니다.

9) 그 책은 단지 당신이 이미 체크아웃한 것을 재탕하는 것에 불과한가? 많은 금융 서적, 특히 정확하게 동일한 저자의 서적은 단지 다양한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제품을 재 포장하는 책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빚을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들의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목록은 금융 기관 콜 정보, 당신의 금융 의무의 잔액 그리고 이자율로 구성되어야 한다.

귀하의 신용 점수는 위험의 계산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소비자 신용 점수가 낮을수록 이자율이 높아지고 회사는 정기적으로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대출 금리를 계산합니다. 가능한 회사는 마찬가지로 고용에 대한 신용 조사를 수행하여 귀하가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귀하의 재정적 복지에는 훌륭한 신용 기록이 필요합니다. 많은 돈을이자 비용으로 지불하고 더 많은 크레딧을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이 크레딧은 투자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많은 고용주가 귀하의 기여도에 대해 일정 금액만큼 고용주 일치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하면 귀하의 회사는 귀하에게 또 다른 500 달러를 제공하고 귀하의 계정에 1000 달러를 기부하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투자 대안으로 얻을 수없는 것이므로 귀하의 401k 기여도를 최적화해야합니다. 귀하가 귀하의 회사 일치의 한도에 기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함으로써 귀하가 할 수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습니다. 얻다

온라인 뱅킹을 사용하는 경우 폰테크 쉽게 사용할 수있는 경고 기능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은행은 전자 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귀하의 계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낮은 잔액 및 대량 구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 당좌 대월 수수료를받지 않을 수 있으며 사기를 신속하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및 지불 방법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 계정으로 이동하고 충전 카드로 지출 한 모든 돈은 제공된 기간이 끝날 때 카드 소지자가 은행에 지불하게됩니다.이 거래는 진정으로 편리합니다 한 달 정도 지나면 즉시 지불해야합니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사용 중심적인 문화에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계속해서 무언가를 획득해야 한다고 느끼게 한다.

나는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기준에 맞게 시도한다.

우리는 소외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사기 위해 계속해서 현금을 투자한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은 훌륭하다고 느낀다. 구매하는 것은 우리의 감각을 만족시킨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위해 일하고, 우리는 개인 자금 조달의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귀하가 개인 금융 및 재정적 의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하려면 다음 상황에 대해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