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는 높은 수수료 지불로 인해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마침내 제품에 뛰어 들면 제품은 스크랩 조각입니다.

또는 높은 수수료 지불의 사실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 들었을 때 제품은 스크랩 조각입니다.이 시장에서 모두 탈출하고 싶어하는 온라인을 확인할 수있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의 무수한 무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휴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낸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제휴사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를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아이템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만의 홈 자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너 자신을 얇게 퍼뜨리지 마라, 너는 할 수 없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상당한 유혹이 있다.

두 개의 품질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어 다음 프로그램으로 바로 사용하라. 그리고 나서 각 브랜드로 반복해서 한다.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하나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주력하는 제휴사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사람들을 얻기 위하여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이 동향을 위한 제휴 마케팅 품목을 승진시키는 경우에 환상적인 개념, 그러나,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소득인 경우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할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특정 일치 항목이 많아야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광고가 있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래서 가입하기 전에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판매 당 6 %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Mike는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웹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배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를 무시하십시오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를주의하지 않으면 결과의 5 % 또는 그 이하에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내 관점에서, 당신은 자신과 똑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해야합니다 왜? 당신이 당신의 잠재적 인 고객에게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성실 할 수있는 항목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의 기능을 설명해야하기 때문에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것입니다 당신의 항목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개인과는 달리, 진정한 무언가를 판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작동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혜택은 아마도 잠재 고객이 찾으려고하는 것과 같은 혜택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오피 실현 : –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입하면, 당신이 단지 돈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래서, 스팸 및 품질이 낮은 콘텐츠는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가 너무 어려웠던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커미션을줍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빠른 돈의 임무에서 하나의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가 놀랍습니다. 수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것입니다. 부진하고 꾸준한 접근 방식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작동을 중지하는 이유 1 번 요인은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순간에 당신의 방법으로 오는 정기적 인 월간 수표가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을 중지하고, 조치를 취하고 오늘 뭔가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