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최고의 거래를 하는 것이 긍정적이다.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사려고 접근하기 전에, 최고 수준의 거래를 앞두고 양질의 돈을 벌기 위해 도약하는 것이 시장 동향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안성 공도 우방아이유쉘 낮은 매우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행동가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투자 계획은 원활하게 작동하고 여러 사람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거기에 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단계별로 부동산 투자를 비난 할 것은 없습니다. 간단하지만 까다로운 것입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가까운 곳에서 보았습니다. 내 힘 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헛간이 애정에서 벗어난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에서 장래의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것입니다, 개인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당신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아파트 세입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돌보는 세입자가 있도록 돈과 잉여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세입자는 좋은 신용 점수를 가져야합니다. 가급적이면 650 이상이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하며, 시간에 지불해야합니다. 보증금을 넣을 수 있어야합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하여 매우 쉽게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잠재적 임차인을 작성하십시오.

그것은 실제로 철이 뜨거울 때 실제로 발을 젖고 싶어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차가워지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에서 수익성있는 부를 얻는 것과 함께 보석금을 내고 싶어합니다. 다운 타임에도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음으로써) 부동산 거래가 끝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개인적인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고객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개인 재산에 대한 올바른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둘러 올바른 사람들을 확보하여 다른 사람들을 피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골칫거리 당신은 사람들이 좋은 세입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자신과 가족에게 30 일마다 여분의 현금을 갖는 혜택을 거부합니다.

고통없이 편안함을 느낀 후에는 첫 번째 것뿐만 아니라 다음 것을 연구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시작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딜러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을 통해 집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실제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이메일 상자를 바로 보냅니다. 여기서 귀하는 거래, 숙제 실사 및 제안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산업에서 돈을 벌 수있는 몇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은 사람 등 다른 방법보다 좋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급증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경향이 적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이상 중요한 것을 알지 못하는 해가 갈수록 고통을 겪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꽤 많은 가정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사실일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포기 하시겠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제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