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고객들은 그들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실제로 직불카드를 좋아한다.

어떤 고객들은 실제로 직불카드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은행 계좌에 있는 것을 투자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능력이 있거나 없을 수도 있는 비용을 매달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공물 카드는 연간 비용을 청구합니다 매년, 당신은 신용으로 확장되는 혜택을 위해 은행에 지불하고 요금에 출연하고 수수료가 당신에게 어렵지 않은지 평가하십시오

이전 종류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환경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보험 인 비용 절감 계정을 설정했습니다. 비용 절감 계정에있는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가 설정됩니다. 보안 카드의 큰 장점은 비용 절감 계정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신용 기록이 카드로 당신의 활동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환상적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적시에 지불해야합니다!그리고, 우수한 활동의 대략 1 년 후에, 당신은 전통적인 유형으로 카드를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좋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제안되지 않습니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지속적으로 고려해야하며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지출 할 것인가?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지불합니다 그래서 월초에 당신은 신용 보고서에 완전한 잔액을 제공하는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계속 공개합니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강력한지 솔직히 알려줄 수 없지만 이것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높일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받는 것은 확실히 신용을 재건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신용 보고서가 줄어들면 매월 공물 카드를 제 시간에 지불함으로써 신용 기록을 점차적으로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칠 때 현재 높은 이자율을 높일 것이라는 점을 의식해야 합니다. 이미 다시 한번 이자율을 낮추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지출을 정산해야 합니다. 높은 이자율은 모든 사람에게 사용됩니다. 당신이 빚진 금액의 일부만 지불하는 경우 미결제 잔액 Debit 카드는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PIN (개인 인식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중요한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인 매장 내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카드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상점들을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급하는 카운터를 찾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현금을 준비해야 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신용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포함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게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게 될 것이고, 그 이후로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검토한다고해도,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한 카드 사업은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논의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거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받은 후에 당신을 심하게 때리다.

당신이 얻을 카드를 찾고있을 때 가장 저렴한 금리와 가장 비싼 요금과 비용이있는 사람을 검색 당신은 그들이 훌륭한 신용을 가진 사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싶지만, 시간과 연구와 함께, 당신은 당신을 위해 불합리하지 않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계는 현금과 카드로 법인카드현금화 멀리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돈이 전혀 없을 수도 있다고 제안하기까지합니다 요즘 (특히 온라인) 거의 모든 곳에서 예약을하기 위해서는 충전 카드가 필요하며 마케팅은 편리함이 비밀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밀어 넣습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지불하려고하는 사람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다루어지는 최신 탭 앤 고 광고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없이 처리하다

우리는 실제로 현재 너무 많은 충전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신용 기록을 해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등급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카드를 요청하기 전에 당신의 수를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축제와 프로그램을 위해, 당신은 실제로 모바일 충전 카드 제조업체를 얻을 수 있다.

이 장치들 중 몇 개는 셀룰에서 땀을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