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을 때 많은 기업들이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것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많은 과제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구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들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것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좋은 친구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다.호스트 행사 – 무료 선물, 워크샵, 채팅, 네트워킹 축하 행사,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 행사를 개최하십시오. Facebook은 실제로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훨씬 쉽고 효과적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온라인에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짜낼 수 있습니다. 간편한 시작 및 가장 인기 있는 링크드인(Professionals),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 발견을 발표하기 전에 2011년 GM(General Motors)이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미디어 툴을 개인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Facebook의 프로젝트가 단일 트럭 판매와 연계될 수 있다면, 그들은 얼마 되지 않아 대중 앞에 나서 전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는 경우 응답하기 부정적인 댓글에도 해당됨개인이 자신의 의견을 듣는 것을 볼 때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 경향이 있음고객이 무시당하지 않도록 시기적절하게 대응해야 합니다.아니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그렇게 큰 팔로워를 가지고 있을까?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들은 단순히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을 확실히 하 인스타 여신 기 위한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누군가 질문을 하고 나서 대답하는 것이다.헴과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모니터링 도구들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Hootsuite이다.소셜 사이트 사용 줄이기 – 마케팅 노력을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사이트에 집중하는 것이 소셜 웹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 시도하기 보다는 제공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해야 합니다.그들 모두를 지배하려고 함2010년 여름에 sns마케팅을 선택했을 때, 지역서비스가 소셜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도와주려고 했을 때, 나는 유명한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만났다.다섯째,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할 것이라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뚜렷한 팔로워에서 쉽게 눈에 띄게 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이 소파에 소파를 다시 깔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홀러리를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