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처럼 끔찍하다.

스포츠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처럼 끔찍합니다.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자신의 삶에 맞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옷의 뒷면에 있는 제목을 읽음으로써할 수 있습니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경이로운 것입니다.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되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바느질과 유니폼을 볼 수 있습니다. 마피아 전쟁에서 대표되는 것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신발을 신는 것을 보았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예상했지만, 흠이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별한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필드하키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너의 과거 NBA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 있었니? 당신의 게임은 나쁜 구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컨트롤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를 멀리 유지; 반대로, 게이머는 방어에 샷을 닫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발견 스포츠 비디오 게임은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Paul Stab 피어스가 챔피언에게 마음을 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존경받을 필요가 있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 안에서 굴러 나와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한다면, 그것은 아무런 차이가 없다. 그는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서조차 멋진 시즌처럼 싸운다.

또 다른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 4 번의 약속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1984-1985 년까지 1977-1978 년 플레이 오프에서의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Nuggets는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하여 여름 시즌의 첫 번째 점프 볼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NBA의 Midwest Division에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물리 쳤습니다. 시리즈 우승, 그 후 4-1 시리즈 우승으로 유타 재즈를 무너뜨렸지만, 너겟은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에 4-1로 졌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시와 국가가 NBA 코치와 팀을 소유하지 않고도 오늘날 인기가 어떻게 커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준비가 되었을 수도 있지만, 이제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크고 남자, 여자,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것은 모두 nba 스타들에게 친숙한 이름과 얼굴이 되어 가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액세서리 등 독특한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수집가들은 조던을 좋아할까? 스포츠는 큰 사업이고 NBA에게 있어 그 산업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대답은, 물론, 4 번 점수는 세 가지 가능한 선택에 얻기 위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행성 NBA, 팀은 항상 마지막 실행 각 시즌은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고 승리하기 위해 온 곳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적인 다른 많은 게임입니다 – 패배자가 많은 것을 통해 내려 갔고 게임은 단지 몇 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 NBA를 활용, 거의 항상 행동에 스포츠의 종말에 대해 옳게 말할 수 있는가? 다른 스 HTTP://WWW.SAFE-CHART.COM 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매버릭스는 일단 압박이 가해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수 있는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G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십 경쟁자가 될 수도 있다.

따라서 그들은 단지 흑백 상의의 또 다른 팀이 될 것이다. 나머지 회사들의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에게도 일어났는데, 그것은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회사 인터랙션과 충분히 어울리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아마도, 샤크가 유지한다면..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새로운 NBA 올스타 (All Stars)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 된 장비 중 하나 인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코비 브라 이언트 (Kobe Bryant)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고있는이 하늘 도시보다 한 가지 더 중요한 점을 부여합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이 없는 거주 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스페인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결과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웹 사이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