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구독 버튼을 놓을 수 없다. 대신, 팬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눈에 보이는 위치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다.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웹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소셜 미디어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지만 틈새 시장에서는 정크 푸드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신선하거나 오래되어 밤늦게까지이 팁을 사용하면 트래픽 범위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이 조금 더 길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weet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이 susan은 사이트 또는 데이터의 아래쪽에있는이 버튼을 모두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Word Squash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부의 링크를 특징으로해야합니다 오늘날 사람들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제품을 마케팅 할 때 실제적으로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생산할 수있는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아울렛을 사용하십시오. Facebook이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일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기본적으로 Facebook만 고집하여 자신을 짧게 팔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휴일은 일년 중 큰 기간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기회를 잘못 사용하지 마십시오.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충실하고 다른 고객 친화적 인 방향으로 그들을 고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 카카오 친구 늘리기 로 너무 넓게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엄격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가기 때문에 알려 지려고 시도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 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가? 기본적으로 전체 마케팅을 완료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처음에는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얻으려고하는 자신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개인에게 말하고자하는 추론을 결정하십시오. 적절한 메시지를 여러 번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올바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환상적인 페이지를 방문하는 야후 검색을 멈추게하는 암호 벽 뒤에 있습니다. 이메일과 달리 스팸 및 전자 메일 열기 속도 등으로 끊임없이 싸우고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로 직접 업데이트됩니다.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 뷰를 공유하십시오. 팬이 성장합니다!

YouTube는 귀하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큰입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기업 또는 서비스와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광범위한 공개와 광대 한 노출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YouTube에 더 긴

당신은 심지어 뉴스 보도 자료를 고수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 수 있고 그것을 온라인에 올릴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약간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그래서 당신이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측면을 마케팅하는 sns를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십시오, 어떤 웹 사이트, 즉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등등, 다른 누군가를 위해 심지어 일주일을 보내고 운동화없이 계속하십시오 Facebook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추천 –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를 포함하는 강력한 기술 인 소셜 증명 (Social Proof)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가 매일 아침 전형적인 픽업 광고를 게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추기경 4 원했던 요소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합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들을 원합니다 참가자들은 즐겁게하고 싶어하며 웹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가 생산하고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마케팅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클릭 당 약 $ 1 ~ $ 3,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있는 경우이를 해결하십시오. 부정적인 종료에 대해서는 실제로 사실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루틴을 듣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웹 사이트에 대한 신뢰가 커집니다. 고객이 잊혀진 느낌을 갖도록하는 방식과 함께 응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