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정말로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을 원한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을 원한다면, 당신은 세금 Liens, Probate, & Wholesaling을 엿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각 틈새 시장에서 다양한 다른 돈을 실제로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현명한 스톡 옵션을 만들기 위해 얻은 물론, 몇 가지 심각한 수익을 창출 할 수는 있지만 시장이 바뀌면 (아니, 그렇지 않은 경우 – 언제) 일반적으로 시장에 갑자기 35 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테니스 신발 건물에서 판매? 집이나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얼마나 오래 보유할 수 있는가?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고수한다.

왜냐하면 산업에서 무결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과 함께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스스로에게 말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 낼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밤새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기 위해 그러한 이야기를 모두 듣지 마십시오. 하루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가 자주 갔던 원래 포스트잇은 가장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음성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그 통화 처리에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었다. (이 경우,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 낭비하는 용어)

물론 당신이 허락할 경우를 대비해서 집세를 내고 차를 타게 되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 일들에 대해서도 수행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할 때 필요한 기초 작업을 하라.

방법 번호 4는 적기 단서의 사용입니다 적기 표지판은 집을 빨리 사기 위해 집주인이 알 수 있도록 간단한 문구와 함께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이 될 수 있습니다 큰 문자로 나열된 전화 번호를 잊지 마십시오, 그래서 고민 소유자는 당신이 알고있는 수많은 도로에서 적기 표지판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계 # 7 –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사람이 항상 투자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까? 귀하의 교육 및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면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유지 및 부동산 재산을 관리 할 것을 요구합니다 당신이 매달 좋은 이익을 가지고있는 곳에 도착하면, 당신은 사람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에 익숙해 질 수있는 작업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함정을 다루는 것을 포함합니다

단계 #2 – 당신의 목표 시장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은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 압류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압류를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 당신이 집주인이 될 수 있도록 제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돕는다면, 부동산 마케팅 캠페인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를 찾으십시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는 것을 얻기 위해 무언가에 참여한다면, 누구나 저렴한 부동산 투자 그룹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알고있는 전문가들에게 효율적이며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또 다른 것은 그 당시에 많은 재산을 쌓으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를 가지고 시작해서 당신의 길을 가는 것이다.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사람이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또한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지 말라. 그것은 수입을 보는 데 하루 이상 걸릴 것이다. 그것은 비교해서 얻을 수 있는 부동산을 실제로 얻는 데 일주일과 비교했을 때 더 걸릴 수 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기 위해 즉시 부동산 투자를 장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