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의사 결정을 결정하십시오.

몇 가지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의사 결정을 결정하십시오. 제휴사 링크에 관해서는 관련 계약이 있습니다.이를 수행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파악한 사람은 즉시 이익이 증가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청중을 아는 것 : – 돈은 아마도 구매자가 당신의 구매자 그룹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청중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되고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표적이된 대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광고에 소비해야하는 모든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캡처 페이지를 설정해야하는 경우, 판매 순 페이지에 들어가기 전에 전망의 과거와 이메일을 캡처 한 다음 계속 거래하여 결국 판매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및 일반 마케팅에서 개인이 구매하는 데 평균 7 회의 노출이 필요합니다. 한 번 노출되면, 당신은 다시 교육 시설이 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글쓰기!당신이 사람들 제품을 추천 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사람들의 창조자가 이것을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아웃소싱 귀하의 작업 – 구성은 간단하며, 다른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귀하를 위해 작업을 수행하도록하십시오!아웃소싱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지 않은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게 노력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당신이 웹상의 어떤 개인에 대해서도 해야 할 누군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디자인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든, 가이드 커버가 만들어지든, 카피라이팅 도움이 필요하든,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가 필요하든, 당신은 보통 가격에 당신을 위해 기꺼이 그 자리를 차지하는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많은 마케터가 제휴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판매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실제 판매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때로는 P보다 커미션이 많습니다. 합작 투자 파트너로서 높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합법적 인 조치가 가치가 있습니까?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 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광고가 있다면 특정 기회는 틈새 시장에 돈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곧 자동차 치료의 주요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단순하고 정직한 정보를 좋아한 직후에 좋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하루 종일 활력을 충당하여 잠재적 인 링크 파트너를 확인하고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일단 웹 사이트가 내 것과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비즈니스 제안서를 제출하십시오. 다시 링크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중 하나를 사용하여 보답함으로써 매력적이되도록 도와야합니다. 당신을 위한 특별한 링크

제휴 마케팅은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훌륭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들이 벌어 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환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풀 타임을 목표로 직장을 그만 두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가이드 라인에 대한 키워드에 게시된 모든 기사를 작성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소에 대한 백 커넥션과 함께 기사의 맨 아래에 오리진 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사는 소량의 수수료를 얻기 위해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및 생성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사람 상인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하 오피가이드 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당신은 좋은 온라인을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와 함께, 그것은 훌륭한 콘텐츠와 완전히 와우 전망,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을 얻을,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광고를 판매 (Google Adsense와 같은) 및 과정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사본 쓰기!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 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이 캡슐의 제작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당신은 훈련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우수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광고에 대해 모든 사람을 가르 칠 좋은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사업을 실행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지식이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지원 팀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과거에 당신을 위해 꽤 잘 고용 된 것들을 버리는 것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개인이 명백한 충고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고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데 도움이되는 극도로 첫 번째 전략을 버리는지 놀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