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 선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계약 연도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 이 선수들, 코치들 등이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선수들이 될 것이다. 만약 락아웃이 일어난다면 우리 모두는 질 것이다. 그러나 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리하게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토토사이트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이 단락에서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있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냥 봐라. 고마워.

16 Rookies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가 파산 할 것인지 (Hasheem Thabeet)와 눈에 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확실한 것처럼 보입니다. Allen Iverson이 보호 장치를 통해 슬래시를 보면서 10 년을 투자했습니다. John Wall은 무서운 속도로 패스 라인을 뛰어 넘습니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 (Gordon Hayward)가 Jerry Sloan이 신인 선수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체크 아웃하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 대 내 책상을 치기를 기대합니다. 4 pts, 8 TO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지속적으로 NBA를 활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을 마케팅합니다.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시장에 어떻게 판매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술 파트너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가장 훌륭한 잠재 고객들을 제공할 수 있는가?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위대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억제하지 못하게합니다. 사람보다 팀

NBA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가 여전히 이 경기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일 수도 있지만, 전형적으로 저지 판매를 적게 하는 그의 직업의 끝에 있다.

또 다른 큰 요인은 고베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점프 슈터는 더 젊은 관중들이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고베는 항상 기회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대중의 이해에 고베가 더 이상 우승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 배우들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상의 다양한 도박 시설과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 관한 스포츠 북은 야생의 기대 속에 서있을 것이며 NBA 베가스 확률은 훨씬 더 중요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스포츠 베팅이 단순히 취미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수입입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훌륭한 경비 러셀, 11 시간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테이크의 전성기를 좋아합니다. 유타 재즈 알 – 파루 아크 아미누, SF / PF, 웨이크 포레스트 – 매우 길다. 포워드는 이번 시즌에 장래성이 있는 원시 프로 운동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갔습니다. 바스켓 경기에 대한 그의 얼굴은 탁월한 향상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날개 기간과 우수한 측면 동작으로 Aminu를 다음 레벨에서 불쾌감을주는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방어 문제로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 였기 때문에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데려왔다. 그의 결승에서 단 1 번의 챔피언을 차지했다. 6 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으로 이해되었다. 오직한 게이머 Micheal Jordan만이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다. Jerry West Profession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 업적을 보여줍니다.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번들로 작업하지 않는 경우 매주 볼 수없는 수십 개의 비디오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훌륭한 충동은 지금 비디오 게임을 놓칠 수있는 권리를 알려줄 수 있지만 ESPN, NBA TVISION, TNT 및 A 그렇게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