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운동하고, 건강하게 먹고, 행복하고, 물론 의학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보살핌을 받는 느낌을 줌으로써 가능한 한 잘 감각이 있다면, 임신을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하는 것을 피하라.

임신 중 운동, 건강하게 먹고, 행복하고, 물론 개인적으로 보살핌을 받는 느낌을 받는 것으로 가능한 한 감각이 있다면, 임신을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하는 것을 피하라. 그러나 그것은 그 도전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반적인 느낌은 유별나게 긍정적인 사람들이다.

임신 방문자 링 테스트, 바늘 테스트, 캐리지 테스트, 심장 박동 테스트, 증가는 과학적 승인 없이 수 톤을 달리고 있다.

체중 증가 테스트는 남편이 실제 임신을 살찌면 유아는 종종 소년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정확히 테스트? 임신과 남편의 식사에 대한 상관관계가 있는 곳 아마도 그 남자는 아이를 임신하는 흥분 때문에 과식하고 있을 것이다. 이 신화는 단지 엄마와 아빠들에게 재미를 준다.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많은 제산제가 신생아 주의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혀내는 동안 가벼운 산성 역류 사례를 치료하기 위해 제 딜도 산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많은 제산제는 팽창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해야 할 것이다.

아로마에 대한 고조된 민감성은 임신 초기 징후다. 이 증상을 가지고 가스, 깎은 풀, 다른 종류의 음식, 담배 연기와 같은 연기를 유발하는 어떤 냄새도 맡을 때, 당신이 좋아하는 수많은 아로마를 혐오하게 만드는 음식 혐오라고도 알려져 있다.

따라서 이것은 임신 3개월이 되면 메스꺼움과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사라진다.

임신 일기는 임신을 기념하는 멋진 방법이고, 개인이 임신 일기를 기대할 때 일어나는 멋진 일들을 기념하는 좋은 방법이다. 임신 일기를 갖는 선물은 당신의 아이에게 그만큼 특별할 수 있다.

이 저널에서 그것은 당신이 임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생각, 또는 아마도 아기에 대한 희망과 꿈을 적어 놓는다.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아이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이 도표는 700세 이상이 아기의 성별을 예측하는 데 널리 사용되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임신월을 사용하는 엄마 나이와 일치한다.

교차로의 예측은 아기와의 성별을 예측한다.

구제는 실제로 맹세할 수 있지만 확실히 과학적 증거는 될 수 없다.

모든 어머니는 임신 중 환류를 위한 건강한 자연 선택이 되기를 원하지만 임신 중 신선한 과일을 포함하는 식사가 중요하지만 일부는 환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이 산성 포도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오렌지, 레몬 및 자몽을 포함합니다.

임신 초기에 음식 갈망도 흔하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된다. 그 증상의 가장 이상한 것은 하루 동안 매우 이상한 시간에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찾는 것이고, 지금 당장 그것을 얻지 못할 경우 기분이 끔찍하다. 이것은 모든 남성들에게 도전이다. 이 차트는 700세 이상은 아기 남성성을 예측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의 나이와 실제 개념의 달과 일치한다.

교차로의 부착 부위는 아기의 성별을 예측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용의 열쇠에 대해 맹세할 수 있지만 진정한 노력은 과학적 증거가 없다.

거주 테스트 후, 항상 권장되는 의료 전문가가 다른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이것은 각 경우에 임신 여부에 대한 확인 테스트가 수행되지만, 소변 테스트보다 정확한 혈액에 대한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그래, 거의 확실히 자주 할 수 있어 –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의 나이든 여성들로부터 – 하지만 기억하라, 임신했을 때, 자신을 위해 운전하면서, 몸에 넣은 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도 확인할 것이다.

모든 임신이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임신을 했는지, 그들은 매우 같지 않다. 당신은 내 아들과 같은 증상을 경험할 수도 있고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내 딸과 함께 큰 약화를 경험했다. 나는 매번 다른 피곤한 힌트였다. 증상을 고려하는 대신, 긴장을 풀고 임신의 아름다움처럼, 당신은 축복받은 여자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걱정한다면, 당신에게 당신의 예방책에 대해 의논할 것을 요청하라. 의

유방 조절 이 증상은 당신이 온몸으로 부드러움을 느끼거나 샤워를 하거나 준비될 때 눈에 띈다. 만약 당신이 월경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가슴 안에서 경험하는 불편함과 매우 비슷하다고 느낀다면 긍정적이라는 느낌. 그러나 이 증상은 산아제한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다.

임신이 진행될 때 이 증상은 크게 줄어들어야 한다.

가장 놀라운 임신 증상 중 하나는 월경 주기를 놓치는 것이다. 이것은 규칙적인 월경 주기를 가진 여성들에게 놀라운 일이며 보통 여성들이 다른 임신 징후에 대해 탐험하거나 임신 추진을 시작하도록 자극한다.

불규칙한 주기를 가진 여성들은 보통 유방 연화와 같은 다른 징후를 경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