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아빠가 이 특성에 만족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아빠가이 특성에 만족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통계에 따르면 흡연자 중 절반 이상이 금연하고 싶어하지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따라서 필요한 것은 외부 지원입니다.따라서,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하는 경우 아빠가 도움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임무에서 상담은 흡연을 포기합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울 수있는 감정적 인 이유가있을 것입니다이 문제가 해결되면 흡연에 대한 요구 사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조언자에게 누군가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을 수있는 여러 가지 긍정적 인 이유가 있습니다. 습관을 멈추게하는 적절한 이유를 찾고 있다면, 한 사람을 보게 될 것입니다. 관심이있는 사람은 흡연을 극복 할 수있는 타당한 이유를 인식합니까?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나가는 매일, 새로운 활동을하고, 당신의 머리카락을 미식가 식사로 만들고, 멋진 옷을 사거나, Netflix에서 영화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현재의 갈망에서 벗어나고, 이전의 갈망을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 인 보강을 제공합니다.

흡연을 상기시키는 것들에 관해서는 금연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재떨이를 치우고 지갑이나 서류 가방에서 라이터를 꺼내십시오. 담배 냄새를 없애기 위해 옷 전체를 깨끗하게 씻어 내야 합니다. 냄새를 줄임으로써, 당신은 갈망을 덜 가질 것입니다.

광고에는 금연 계획에 아트로핀이나 스코 폴라 민을 고려하는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금단 증상을 다양하게 완화시킬 수 있지만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는 현기증, 소변 문제, 변비 및 흐릿한 시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결국 한 가지 문제를 제거하는 것이 현명하지 못하게됩니다.

집중된 시각화를 통해 비흡연자로서 자신의 눈 영역을 강화하십시오. 시각화를 사용하여 비흡연자로서 자신의 머리 속에 있는 그림을 개발하십시오. 수많은 상황에서 자신을 보십시오. 각 상황에서 자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상호작용과 함께 장면을 경험하는 것을 보십시오. 거의 매일 비흡연자로 자신을 시각화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당신의 의도 된 상태를 반복적으로 확인하십시오 – 비 흡연자 당신의 종료 날짜가 당신의 잠재 의식에 도달 할 때까지 몇 주 동안 매일 확인을 사용하고 당신이 비 흡연자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각 확인은 당신이 비 흡연자라는 생각을 뇌에 심을 것이고, 종료 날짜까지 그 생각들이 당신 안에 축적되어 비 흡연자로서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 할 것입니다 자신의 시력을 강화하십시오. 집중된 시각화를 가진 비흡연자로서 시각화를 사용하여 비흡연자로서 자신의 머리 속에 그림을 넣어라. 담배가 없는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라. 각 상황은 당신의 상호작용과 함께 그 장면을 즐기는 것을 본다. 시가라트 없이 거의 매일 비흡연자로서 자신을 시각화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

모든 흡연자, 거의 모든 사람이 최면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 나의 확고한 믿음이다. 그들은 스스로 최면을 걸어 흡연자가 되었다. 결국, 어떤 최면술사라도 자신의 소금에 맞는 사람이 될 것이다. 모든 최면술은 자기 최면이다. 그것은 오래된 드라큘라 영화들이 암시하는 것처럼 포착하는 과정이 아니라, 주도적인 과정이다. 다른 말로 하면, 최면술사는 피실험자가 받아들이고 있는 마음의 상황으로 피실험자를 이끈다. 이 최면술사의 제안을 내면화합니다. 그러나 최면술사는 명령을 내리지 않고 피험자가 따라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방법만 제안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임신 한 흡연 여성의 경우, 태어난 아기는 임신 초기에 담배를 피우며 건강하게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단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정을 내리면,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시도를 할 필요가 있다.

영원히 담배를 끊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마침내 성공하기 전에 과거에 몇 번의 시도를 했다. 만약 당신이 좌절을 경험한다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전자담배 사이트 결정하라. 그리고 나서 자신을 추스르고 새롭게 시작하라.

그 행동은 펜과 종이로 엎드려서 담배를 끊어야 한다고 쓰는 것이다. 열쇠는 실제로 잔인하게 자신에게 정직하다. 왜 누군가가 담배를 피우는지, 내 건강이 단순히 담배를 끊는 것이 나아질 것인지, 내 재정이 어떻게 나아질 것인지, 그의 아버지와 친구들에게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어떻게 그것이 긍정적인 방법으로 일상 생활을 바꾸지 않을 것인지, 이 과정을 서두르지 말고, 꼭 해야 한다면 며칠을 보내지만, 적절한 방법으로 하라. 개인이 끝날 수도 있습니다.이 중요한 것에 대해 배우면 가장 바람직한 사람이해야할 일을 고려하십시오. 솔루션이 예라면 다음 단계로 나아갑시다.

연기 휴식 시간을 운동 휴식 시간으로 대체하십시오. 운동은 담배의 독소로부터 방법을 씻어내고 에너지 양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너스로, 당신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