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 자신의 신용보고서에 부정확한 것을 관찰한다면, 즉시 돈국에 편지를 써라.

부정확 한 자신의 신용 보고서에 뭔가를 관찰하는 경우, 즉시 돈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주장을 평가하기 위해 국을 강제합니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위치 기관은 30 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진정으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일부입니다

예산으로 시작하십시오 – 당신이 많은 돈을 창출하든, 단지 약간의 돈을 창출하든, 당신은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 수있는 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의 미래를위한 미국의 로드맵으로 예산을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항상 시간과 가스의 완전한 낭비가 될 것 같지는 않다. 어떤 재정에도 정확하게 적용된다.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당신의 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계획할 시간이 조금 없이 당신이 여전히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가? 예산 책정은 개인이 할 수 있습니다 수당을 우선 순위로 만들어서 일을 미루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사람이 독신이고 돈을 충분히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어려운 돈을 어디에 쓰고 있는지 예산을 알아야합니다.

개인 재정으로 기능할 때, 인내심은 당신이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비용이 드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방금 출시된 전자제품을 구입한다.

만약 당신이 기다린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비록 Perform이 추가 구매를 적용한다.

상당한 예산을 훌륭한 예술로 만드는 것 오늘날 많은 재정 기획자들은 훌륭한 비용을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일단 그들이 독특한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하면 저지르는 주요 실수를 보자.

무슨 일이야? 네가 송장에 넘어가고 있어!귀하의 개인 금융 문제가 귀하의 진정한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신체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당황하고 있는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당신의 정서적 행복에 매우 밀접하게 얽혀 있으며, 우울증과 신경질을 일으킬 수있는 기회를 지연시킵니다.

8) 정말 다른 사람들이 그 책에 대해 말하고 있는가? 그물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상황과 관련하여 꽤 열려있는 책 발언을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책이 당신과 비슷한 상황에있는 누군가를 도왔습니까?

책, 영화 및 게임을 위해 모든 종류의 책, 영화 및 게임을 구입할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 목록을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작은 재산을 쌓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유형의 구매를 위해 소매점에서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10 대 후반부터 시작하는 돈 실수 중 일부는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 구매를 통해 빚을지고 있습니다. Wealth Masters는 계속 조언합니다. 다음 10-20 년 동안 상환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을 빌 렸는지에 대한 탭과 귀하의 수입은 신생 기업에서 가장 적습니다. 카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유자와 함께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문상 현금화

가장 간단한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하며 가능한 한 적게 또는 0으로 시장에 보관해야합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의 감소 된 금액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금액은 자신의 진술에 대한 신용 순위를 반영합니다. 매월 청구서를 전적으로 지불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신용 기록의 30 %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덜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작은 것들이 가장 큰 접촉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일 수는 없지만, 작은 것들이 어려운 돈을 벌게 될 때 가장 많이 합쳐질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면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를 추가하면 빚이 매달 150 달러가 추가로 갚아 질 수 있습니다.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좋은 사용 된 비료와 같은 모든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품을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만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구매 유형에 따라 소매 가격을 최대 75 % 할인 할 수 있습니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도 들르게 될 것인가, 아니면 단지 재정 과정을 주문하기 위한 홍보용 작품이 될 것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한다.

몇몇 작가 마케팅 제품에 관여하지 않는다.

따라서 개인 금융 Google 블로그의 경우 기본적으로 학생들이 금융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학생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훌륭한 소스 정보이며 실제로 필요한 종류의 대출을받을 수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3) 30 일마다 부채를 탕감하십시오. 신용 카드 / 상점 카드에 지출 한 경우 개인은 한 달 동안 월말에 전체 잔액을 지출합니다. 전체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곧 위험에 처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