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다음 큰 효율성은 Pan-Asian-African-Latin American Table Tennis Championships에 있었는데, 이는 변화 이후 중국에서 개최된 최초의 국제 행사였습니다.

그의 다음 큰 효율성은 Pan-Asian-African-Latin American Table Tennis Championships에 있었는데, 이는 변화 이후 중국에서 개최된 최초의 국제 행사였습니다.

카타 내의 재배치는 자세하게 가르쳐 질 것이고 응용 프로그램은 체크 아웃하고 라이브 스파링에서 체크 아웃할 것입니다. 카타의 영역은 취해질 것이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입니다. 특정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 될 수 있도록 세분화 될 것입니다. 자세가 강하고 신체 구조가 올바르게 정렬되어 있습니까? 재배치의 시작, 중간 및 끝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생산할 수 있습니까? 나의 훈련 파트너 (그리고 어떻게 진정한 시나리오에서 작동하기를 기대할 것인가?)

그렇다면 그것이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떠나는 것일까? 무술은 항상 특정 틈새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짐승의 본질을 따르는 숭배, 그러나 그 삶의 방식을 찾고있는 개인의 작은 비율을 그리는 것입니다. 성인 전문가의 거대한 대부분은 자기 방어 훈련을위한 무술을 목표로합니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생존을 위해 체력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서비스 및 당신은 유일한 무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을 계속한다, 당신은 붙어 있고 잊혀 질 것이다

내가 어젯밤부터 말했던 그 챔피언 운동선수 전투 스포츠 파이터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는 일을 선택했고,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 이것 좀 들어봐.

JJ 암브로스: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주했다. 나의 늙은 남자는 재혼했고, 세 명의 아이들, 두 명의 형제, 그리고 한 명의 형제가 있었고, 갈 준비를 했다. 우리는 평범한 중산층 가정이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막내였다. 그래서 나는 약간 이리저리 던져지고 작년 스타일을 입 겜블시티 가입방법 고 있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약간 당황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기뻐했고, 나를 더 강하고, 내가 무엇을 더 감사하게 만들었다. 지금 가지다

ADCC는 아부 다비에 특별한 것으로 온다 이것은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레슬링 엔터테인먼트 또는 UFC (Ultimate Combating Champion Series)처럼 보일 수 없다는 점에서 혁신적입니다.

실제로 유용한 카타 훈련의 부활과 동의어가 된 많은 이름이 있지만 (Iain Abernethy가 가장 널리 퍼져 있으며, 그의 책과 DVD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다수의 강사는 단순히 동작을 공개하고 복사 한 다음 다른 카타를 찾습니다. 12 kata, 10년 후 나는 약 20에 의존했다. 오늘 나는 단지 5를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이 5에 대해 정말로 잘 알고 있다.

그들은 더 이상 빈 시리즈가 아니다. JP :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든다. 힘은 예기치 않은 미래를 준비시킨다. 그래서 당신은 간단한 시작으로 시작했다. 무엇이 당신을 싸움 스포츠에 소개 시켰습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이 아이디어는 1998년에 기초를 다졌다. 전 UAE 대통령인 셰이크 자예드 빈(술탄 알 나얀의 자녀)의 소년은 주짓수 강사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이 육상 전투 스포츠 아이디어를 시작했다.

Juice는 매우 어려운 분류이며 믿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Paleo 시대 이전의 대다수의 사람들은 항상 훌륭한 오래된 주스 잔이 우리의 건강에 훌륭하다는 것을 배웠지 만, 많은 Paleo 애호가들은 주스가 단순히 집중된 유형의 설탕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곧은 신선한 주스를 원한다면, 당신이 될 수도 있고 과일을 소비하는 것이 훨씬 좋을 것입니다. 주스 중독에 맞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리처, 그것은 2부 탄산수와 1부 주스인데, 상당히 활력을 되찾고 후회 없이 기뻐할 수 있다!

결코 적지 않은, 나에게 Seisan은 정보의 금광이며 내 개인 스타일의 무술에 적합합니다. 참고로, 당신은 내가 Wildgeesma YouTube 페이지에서 Seisan을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Old School Core Training”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나의 입장에 관해 발표된한 논평가, “나는 가라데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한 또 다른 논평가 나는 그들의 생각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발언을 넓히라고 요청했습니다. 단지 그들이 오늘날 널리 퍼져있는 정상적인 관점에서 카타 연습을보고 카타의 연습에 대한 이해를 드러내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대신 미적 집에 집중하기로 선택합니다. 싸우는 것은 시각적으로 즐겁지 않으며 폭력적이고 무자비합니다.

음, 처음에는 미디어가 사회와 사람들이 선택하는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채널을 감추면 최소 2 개의 채널에서 두 사람 사이의 한판 승부를 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