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우리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조인을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무도, 우리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가입을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개인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링크에 대해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의 확장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나는 항상 내가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명심할 것이다. 방금 한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초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것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거의 나쁜 평을 받았지만 그것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칠 때 뛰어올랐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 자신의 다양한 기록을 원하십니까? 개인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사업을 원합니까? 그럼 이 중요한 트릭을 아주 진지하게 받아들이도록 도와줘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이 작은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시장에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확실히 간단할 것이다. 시작되는 동안, 거의 확실히 사람이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이 거의 없다. 그래서, 당신이 직접 모든 초기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어떤 틈새시장과는 조금 더 쉽게 그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혀 이질적입니다

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실제 문제를 가리키는 단순한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이므로, 또한 고객이 홍보하는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에진을 만드는 중심에는 강하고 품질이 뛰어나며 관련 콘텐츠가 있다.

사람들이 끈질기게 읽고 싶은 것은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자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검토나 특별 추천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제품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돈을 벌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돈을 벌 것이다. 단지 한 사람이 숙달해야 할 기술만이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훌륭한지, 당신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하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콘텐츠의 기반에서 하나의 링크를 누를 것이다. 계열사는 그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성장을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당신의 챕터Affiliate 마케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 회사에 대해 빠르게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에 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노력했지만 아직 그것을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효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단계를 밟음으로써 완벽한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배너를 놓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결론이 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장에서 당신이 성공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실행될 수도 있다.

실험 시도가 항상 가치가 없도록 하기 위해서 모든 프로젝트가 가정 기능에 맞을 것으로 예상

웹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되는 키워드를 몇 개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할 정도로 많은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시장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

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에서 단점은 사용자들이 온라인 사이에 오는 곳을 결코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당신이 부수게 될 전용 제트 블라인드 표면을 날리고 있다.

과거에 잘 고용된 요소들을 빼는 것뿐만 아니라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분명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은 자금을 버는 데 도움이 된 첫 번째 전략을 잊고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제품을 하려고 노력했다.

만약 당신이 독특한 제휴 프로그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이 매우 헌신적이라면, 그들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이 유용하다는 사실을 감사하게 할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 특수문자이모티콘 다.

그러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사에 쉽게 의뢰하여 블로그를 더욱 상호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