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를 더 잘 할수록, 훨씬 더 오래 가질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확실히 하기 위해 균형을 유지하든).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과 함께 더 많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훨씬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확실히 하기 위해 균형을 지불하든).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과 함께 일할 것이다.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작은 재산을 원하지 않는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을 위해, 돈의 액수는 검색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 돈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정말 엄청난 자산이 되는 곳이다.

당신의 시장 눈과 관련된 이해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을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하기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낙제한 곳이 바로 이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결국 내가 알게 된 몇 가지는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버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특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나는 심각한 현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했다. 나는 매일 밤 피곤하고 피곤해서 돌아오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한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여전히 내가 현금 흐름을 원했고 그것을 즉시 필요로 했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수만 개의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머니 달러 부동산의 크기뿐만 아니라 몇 개의 단위가 당신의 각각의 금액과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를 투자했던 돈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는가?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잘 팔면 비싸고 비효율적이어서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반대로 산업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성장하는 돈 광고를 하기 쉬웠으며, 다양한 투자기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으며, 그 중 재정적 지렛대가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자격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일부를 구성하게 되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경쟁에 비해 BIG 윈베. 단지 남녀가 시장에 나와 밴을 팔 것이라는 표지판과 희망을 제공하지 마라.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지지해야 할지도 모른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일함으로써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이러한 상황에서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로 시작하고 발전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4월이 낮고 많은 부동산을 얻을 수 있기 전에 결코 부동산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더 나은 것이 아니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0,000 달러로 장기간에 걸쳐 주식 거래 게임이 10% 1년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개인으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원룸 사이트 필요하며, 훌륭한 매도가 많은 비용과 장시간의 투자가 가능하여 유동성이 부족하여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큰 위협을 받지 않고 성장하는 자금을 투자하기에 큰 거리였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적용하여 아이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높일 수 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서비스 비용은 (방법,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을 무시하는 금액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발전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