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야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야 한다.

이것은 말할 수 없는 수의 사람들이 매일 스포츠 카드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웹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지방을 태우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실제 사업에 훌륭한 후보가 되어야 한다.

사실, 이것은 내가 인터넷을 통해 나 자신을 낙인찍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개인적으로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이 DREAM을 당신 자신에게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시청자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가능한 한 서술적이 되어라.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을 감사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의도했던 사람들에 의해 보여지는 것을 보증할 것이다.

유튜브 트래픽은 계속 급증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은 방송의 행락과 함께 개선되었을 뿐이다.최근까지, 마케팅 담당자들은 비디오로 시청자들을 달성하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알렉사에 따르면, 유튜브는 마침내 구글, 페이스북, 야후 옆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다.

그래서 그것이 일종의 현상으로 간주된다. 마케터가 그의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경우, 많은 사람들이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종종 서비스와 제품을 보기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많은 잠재적 소비자들이 될 것이라는 주어진 개념이다. 내가 방금 감사하는 말의 그림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니?

하지만 카메라 뒤에서 수줍음을 발견하면, 훌륭한 캠코더를 구입할 생각을 하고, 여러분이 제공하려고 하는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주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이제 해야 할 한 가지는 트위터를 게임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당신은 잡힐 것이다. 그리고 일단 잡히면, 당신의 은행 계좌는 금지될 것이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비디오는 대개 시청자가 친구 및 가족 정규 https://smilealba.co.kr 회원과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비디오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기가 증가합니다. 당신은 단지 좋은 비디오를 업로드해야하며 당신의 직업은 콘텐츠를 설득력 있고 사전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이 비디오에서 당신은 시청자에게 간단하게 말할 것입니다.이 비디오에서 당신은 배우게 될 것입니다. 본 비디오에서 주요 시청 전공을 설명합니다. 그래픽스

그래서, 여러분이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시장에 내놓을 때 얻을 수 있는 큰 이점이 될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여러분에게 그라티스를 위한 다른 종류의 광고를 줄 것이다.

Googles SERPs (Search Engine Result Pages)에서 사다리를 오르는 것 – 유투브에서 비디오를 이동하면 메인 웹 사이트의 URL이 강조됩니다. 많은 시청자가 사이트를 방문하여 지원 또는 품목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그래서 사이트의 히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순위를 향상시키는 유투브 마케팅으로 많이 증가합니다.

유튜브는 이 작은 남자가 주요 제조업체와 같은 청중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나 회사에 큰 이점을 줄 수 있다.

일반 마케팅 수단은 당신이 유튜브 크기의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해 많은 것을 소비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비용은 보통 거대한 회사들에 의해서만 지불되지만 이것은 모두 Youtube com으로 바뀌었다.

녹음 방법 선택: 세미나나, 강의, 또는 책이 전문으로 만드는 주제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책을 작성하는 개인, 서명 식사를 준비하는 비디오, 그리고 자신의 요리를 제공하는 것.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PC 화면을 녹화할 수 있다.

이미지는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며, 파워포인트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처럼 책에서 한 장을 읽을 수 있다.

YouTube는 온라인 그룹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One은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한 코멘트를 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알아내야 한다.

팁 4는 귀하의 프로필입니다.사업과 관련되지 않고 키워드에 속한 모든 것을 포함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또한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서 도움이 되며,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