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다음 큰 효율성은 범아시아-아프리카-라틴계 미국 탁구 챔피언이었는데, 이것은 혁명 이후 중국에서 유지된 최초의 세계적인 행사였다.

그의 다음 큰 효율성은 범아시아-아프리카-라틴계 미국 탁구 챔피언이었는데, 이것은 혁명 이후 중국에서 유지된 최초의 세계적인 행사였다.

지상에서 두 줄로 서로 다른 높이에서 전화 여론조사가 있었다. 그는 한 줄에서 다른 다리로 뛰어내리고 한 다리는 다른 다리로 뛰어올라 다른 다리는 완전히 발차기 자세로 확장된 채 완전히 쪼그리고 앉아 있었다. 이것은 실용적인 힘과 유연성의 진정한 시험이다. 오 BTW, 이 남자는 75세였다. 이 평생 동안 내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결과물이다.

처음에는 미디어가 사회에 상당한 역할을 하고 개인이 만드는 옵션이 있습니다. 채널을 스캔할 때, 최소 두 채널에서 두 명의 전투기 사이에서 한판 승부를 할 가능성이 큽니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거나 혼합 무술 경기에서 경기를 합니다. 고도로 훈련된 2명의 선수가 플래시 녹아웃의 기회를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또한 Never Back Down과 같은 최근 영화에는 관객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MMA 피트니스 센터를 찾고 스포츠를 하는 것에 괴로워한다.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요소들이 있다.

일반적인 가정과는 달리, 최고의 가정이 되는 것은 단지 훈련 파트너 훈련 파트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가져야 한다.

나는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퍼거슨 팀이라고 부르는 그룹을 가지고 있었다. 나의 팀원들은 그들이 나를 위해 일했다. 그들이 알고 있었든 아니든 나는 그 분야에서 나의 남자에게 접근해서 내가 문제가 있다면 일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개별 카타(또는 종류, 사요, 패턴, 이름이 무엇이든) 또는 실제로 윙춘이나 카라테스 피난(하인) 시리즈와 같은 카타의 시퀀스는 원래 전투 시스템의 훈련을 돕기 위해 공식화되었다. 각 카타/시퀀스는 그 자체로 마스터스와 싸우는 총 체 https://mt-report.com 계가 카타를 가르치거나, 또는 훈련생이 카타를 만들 경우에 따라, 학생이 되기 위해 카타를 만든다. 솔로 연습을 할 수 있고 그의 기술에 대한 참고자료를 가질 수 있다.

위의 각 예는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카타 연습을 피하기로 결정합니다. 카타는 효과적이지 않고 시간을 낭비합니다. 왜 이것이 있습니까?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투자했는데, 윙춘이 다음을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가 있어야 한다.

요점을 놓치는 것일까? 우리가 아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는가?

나는 이런 걱정으로 스포츠와 싸우는 것을 완전히 진지했다. 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망설이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믿는 것은 당신이 아흐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ADVANTAGES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한, 그렇게 엉뚱한 추격과 에너지다.

혼합 무술, 즉 혼합 무술은 주변에서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더욱 전형적인 일상이 되고 있다.

전 세계인의 인식에 대한 특별한 검증은 분명히 현실에 자리잡고 있다.

혼합 무술 전투원들은 그들의 특정한 최고 피트니스 수준에 있으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모든 면에서 힘, 속도, 효율성을 가져야 한다.

JJ: 나는 젊은이들이 뒷마당이 아닌 훌륭한 트레이너와 함께 어떤 형태로든 무술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대해 극도로 무책임하다. 당신은 아이에게 무기를 제공할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그에게 적절한 무기 보안과 일련의 지침을 가르쳐야 한다.

무술과 정확히 같은 것이다. 나는 나에게 누군가를 때리는 방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준다. 나는 전략 외에 지침과 추론을 알아야 한다.

JJ: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3학년 때 Jiu Jitsu는 내가 끝내기 몇 달 전에 첫 MMA 전투를 치렀어. 하바수 호수에서 작은 쇼를 했어. 나는 실제로 끊임없이 싸우는 것을 좋아했어. 내 형제들과 나는 몇 시간 동안 성숙해지곤 했어.

나는 이 질문에 완전히 엄격했다. 왜일까? 앞으로 일어날 일을 누가 이해하느냐는 사실 때문에?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두려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믿는 것은 당신이 아흐를 일어날지도 모르는 좋은 IDEAS에 집중하지 않는 한, 그렇게 엉뚱한 추격과 에너지다.

상자 밖에서 생각해 봐. 요즘 같은 시대에는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을 가질 수 있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람들과 접촉하기만 하면 돼. 당신의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어. 사례를 보면, 나는 덴버 브롱코스를 다루는 의사의 개인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고, 나는 내가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내 고객들 중 일부가 문제가 있을 때 그에게 전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