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주체로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좋은 품질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다른 방향으로 기울어진 방향을 틀고 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한 “매각 예정” 조항을 행사하는 것뿐만 아니라(보통 당신이 가지고 있던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금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가장 적절하다?)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MUCH More가 6개 은행을 투자하기 위해 그들의 대안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좋은 품질 전략과 대출자들은 반대로 기울어진 방향을 틀고 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한 단지 매도 기한 조항을 행사하는 것이 아니다(보통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을 가져간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가장 적절하다).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65% 기타 코드로 투자하기 위해 그들의 대안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속성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평균적인 일을 체크아웃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기 위해 길을 따라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부동산으로 주소를 작성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간다면, 똑같이 행동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는 데 몇 분이 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라. 플러스,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웃소스를 수행하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unp. TV를 추가로 연결하면 비즈니스 내에서 몇 시간 동안 액세스할 수 있는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라: 모든 분야에 대한 당신의 전부는 아니다. 만약 압류가 당신의 관심을 끈다면, 압류 분야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인식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사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 대신에 찾아라.

하지만 파생된 문제를 위해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법정 주택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그리고 또한 다른 공공 정보 출처들. 그것은 예산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제가 회의에 참석해서 50 퍼센트나 떨어진 곳에 대해 인정합니다.저당권 할인된 서류에 대해 함께 끝냈던 것들이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습니다.그리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생산하여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습니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로서 첫 해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하여 그들은 거래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특정인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토론은 지금 당장 끝날 것이다. 94년 이후 나는 부동산 과정에서 세입자들이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했다.

은퇴 계획을 즐기는 사람은 은퇴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에 대한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모든 싼 산업 투자 과정에 대한 단점은 기업가적인 성격이 아니다. 문제는 이 제품들 중 많은 수가 보통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공연하더라도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대중과 함께 가는 것으로 그것을 무료로 받을 것이다. 도서관은 대부분 그냥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완전히 말도 안 되는 소리야.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높은 현금 이동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개인이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수년이 지난 후에도 가장 많이 팔릴 가능성이 높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당신에게 개요를 설명하기에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투자자들을 제대로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제대로 할 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일하게 하려고 노력하라.

부동산 투자가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가 유리하다는 종종 선전되는 것과는 반대로, 유형 A 증권 거래소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유지 보수 및 임차인을 사용하여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쉬운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관리에 대한 욕구를 취하기 때문에 부동산을 소유하는 솔루션에 더 많은 만족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