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너는 돈이 필요해. 시장에 투자해.

네, 당신은 시장에 투자할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구성은 필요하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열정과 계획이 어느 곳에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행복하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사실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똑똑할 실제를 제공할 것이다.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위험하게 하지 않고 시장 내부의 주요 기업이 된다. 유일한 문제 부동산 신디케이터인 당신은 거래를 종합하고 이 이익에 대해 공정한 몫을 받는다(20%에서 50% 사이).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개인은 그들이 이전 경험으로 부동산을 신디케이팅하는 것을 생각한다.

아니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볼 수 있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이 쉽지 않다. 우리들 대부분이 단서를 잡지 못한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0이 될 수도 있는 거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도매상 A 도매상 1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켜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탐구한 다음 제안을 하는 당신의 개인 이메일 상자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낸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당신이 예정에 없던 방문을 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량을 운영하는데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부동산을 획득한다.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고 우리가 요청받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은 중요한 질문은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광고에 쓸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투자자들을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무엇을 구입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들을 만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사용자들은 그들의 은퇴 연장에 대한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다가오는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간단하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래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논의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 있지만, 어디서 충분한 현금을 예금하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되기 위해 거의 매일 사용되는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최대한 효과적으로 배우고 정보를 계획하기 위해 생각한다.

바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고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하게 할 수 있다.

(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자극했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에게 한 가지 특별한 것을 느끼게 하는 다른 세부사항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질 것이고 내가 한 세미나에서 돌아올 때마다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나가서 거래나 10을 수행하는 것이다.

항상 다른 투자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쉽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누군가는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에 속하는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유통업체를 불러오는 것이 될 것이다.

일이 잘 풀리고, 정확하고, 당신이 핸디에게 전화를 걸 수 있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충분히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산하지 못한다.

그들의 사업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얻는 것을 이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