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요양으로 의사로부터 벌금을 물게 되면, 가능한 한 빨리 등록하여 근처의 체력단련 캠프에 참가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충분히 회복했기 때문에 당신의 의사로부터 벌금을 물었을 때, 당신은 가능한 빨리 등록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근처에 있는 신체 건강 신 캠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당신은 단지 당신이 건강 기술을 찾을 뿐만 아니라, 또한 영양 전략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섭취할 수 있는 많은 보충물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운동 후에 회복하기 위해서 또한 당신이 노력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이것과 같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가장 좋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을 건강의 다음 레벨로 올릴 준비가 되었다면, 오늘 세션에 참가하라.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이 너무 힘들었거나 너무 단순했었나요? 과거 경험에 대한 세부 이벤트는 사용자가 만족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결과를 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여러분 자신의 건강 역할 모델 선택 –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의 여정을 통해 충분한 영감을 얻으세요, 가능하면 그들의 사진을 여러분의 운동실 벽에 붙이세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지속적인 심리적 활력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기둥 3: 운동 근육의 힘과 지구력은 우리의 삶을 통해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허약할 때 부상은 결국 더 두드러지게 된다. 더 나아가, 여러분의 몸과 뇌는 운동을 더 강렬하게 할수록, 더 많은 특정한 유전자 (뇌졸중적 신경작용을 하는 요소)가 유발되어, 그것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더 많은 신경 연결과 신경 세포들을 생산한다.

이 경우, 그것을 이용하거나 그것이 몸과 두뇌에 사용하는 것을 잃는다. 운동은 당신을 더 똑똑하게 만든다.라이프 디자인 유지하라 이 부분은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조금 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피트니스에 대한 장기간의 기술은 항상 마음에 강남레깅스룸 있어야 하는 것이다. 이 단계가 규율 연습인 동안, 생활 방식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조차도 휘어질 수 있다.

어떻게 여러분은 자신에게 강요할 수 있는가? 당신이 누구와도 어울리지 않는 장기적인 삶의 방식을 환영합니까? 음, 사실 당신은 개인들이 실제로 어떤 것에든 능력이 있고 특출하다고 생각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 자신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인격을 위협하고 간단히 언급하는 것은, 그 누구에게도 이상적이지 않다.신체적 피트니스는 당신이 하는 모든 것에 당신을 활기차게 느끼게 한다.

그것은 항상 활동적이고 건강하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서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무게를 다루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당신의 심장, 관절, 뼈, 폐에도 좋다. 그것은 어떤 치명적인 것들과 함께 고혈압, 심장 마비,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암과 같은 질병이 결국 건강하고 건강한 몸으로 끝나는 것이 가치있는 일인가? 아니면 적응이 건강에서 가치있는가? 글쎄, 어떤 연구에 따르면, 신체적인 건강은 운동이나 약간의 운동을 하는 것이다.다른 대안적인 체력단련 활동들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놀거나, 수영, 사이클링,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옮기는 방법을 배우는 것으로 구성된다. 왜? 당신을 건강하게 하는 환상적인 방법 이것 때문에 많은 개인들이 그들 스스로 날씬해지려고 노력하고 그 일을 멈추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들은 잘 했을 때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 문제에 대한 가장 가능성 있는 선택이라는 것을 이해하였습니다.예를 들어, Sure를 구축하려는 개인 훈련 헬스 클럽이 있으며, 예를 들어 Ms Physical Fitness America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여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이력 및 회사의 위신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어떤 프로그램을 획득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많은 시나리오가 있다.

사업상의 노력이나 기타의 노력.만약 당신이 느리고 꾸준한 속도로 공연의 첫 부분을 시작함으로써 당신의 스피드와 지구력을 증가시키려 한다면 당신은 케냐 선수들이 훈련할 것처럼 훈련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천천히 속도를 증가하라. 3번째 중반까지, 당신은 규칙적인 속도로 그리고 마지막 몇 분간 전력질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연습한다면 당신은 범위와 속도의 양을 구성할 것이다.대부분의 체력단련 사업은 12월과 1월에 매달 더 많은 아이템을 제공한다.

몇몇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전히 어떤 것도 기본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

건강해지기 위한 다양한 최첨단 기기와 기공기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다른 어떤 새로운 방법보다 여전히 더 효과적이다. 매일 그 지역에서 뛰고 산책하는 것은 여전히 그 날씬한 알약과 스테로이드를 이길 수 없을지도 모른다.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가장 안전하다.책임감이 필요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어떻게 이익을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검사를 해 줄 누군가가 필요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