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우리가 버거를 돌리거나 책상에 서류를 밀고 다니는 막다른 골목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 만약 우리가 버거를 돌리거나 책상 주위에 종이를 밀고 다니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그것에 대해 믿어라, 우리 사회에서는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 사이에 점점 더 많은 격차가 있고, 나쁜 사람과 부자 사이의 공간은 끊임없이 팽창하는 균열이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회사나 구조, 대기업 또는 아마도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갚을 수 없기 때문에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현금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이 계획들은 당신이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확보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초기에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그 계획은 주들이 관리하기 때문에, 수강생은 그의 등록 전략이 제안하는 그 주 내에서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양한 주나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아이들이 태어난 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따로 두라는 권고를 듣는다. 그러 경찰공무원 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 중 때문에 그 지도를 무시하거나 저축할 추가 돈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지나간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결국 우리가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보존하는 것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엔 절대 하지 않는다. 그들이 곧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직 교육대학이 없다면 어떻게 목표를 발견하는가? 아직은 자기 자신으로 끝내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는 당혹감이 없다. 그 수치심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개발된다.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만이 매우 미미하다. 당신의 꿈 과제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최초의 지원자 중 한 명이 될 것을 확신하라.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하고, 가정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과제를 추구해야 한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웹을 찾아보십시오.

교육 대학 장학금은 대학 옆의 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Browse에서 올 수 있는 고용주와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대학 재정계획장학금을 받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가능한 재정적인 도움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몇몇 대학 재정계획장학금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흔한 도움의 유형이다. 또한 그들이 현금이 흐르고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훈련생들에게 기초적인 상과 함께 기초적인 상을 요구한다.

가정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해 고려하는 큰 요소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도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은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

그런 이유로, 훈련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단순한 우려에 반응함으로써 정확히 같은 상황에 수백 명의 다른 십대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너무 무리하게 강조하지 마십시오. 왜? 앞으로 4년간의 자녀생활을 위한 목적을 수립하는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딸이나 아들이 의사결정 과정에서 쉽게 도울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군사: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혜택, 은퇴 소득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들 사이에서 4년 동안 판사 서포터 장군단에서 복무한 내 친구들 사이에서 그의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나에게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