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셀리그먼스 박사는 자신의 장점을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성공은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삶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하는 데서 비롯된다. 약점을 다루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항상 자신의 장점을 최적화하려고 노력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낫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재정 의무가 사실상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지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든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의 현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내 아가씨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빠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초기 아가씨들은 엄마와 아빠의 교육에 대한 주머니에서 아주 적은 돈을 가지고 대학에 남아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을 위해 보내는 것에 대한 세 가지 명백한 진실을 발견했다.

교부금을 지급받으려는 대학생이 전임강사로 활동하기를 수락할 필요가 있는 경우, 교부금을 지급받으려는 경우, 교부금을 지급받기 전에 교부금을 지급해야 하는 미지원 대출로 전환되기 때문에 필요한 교부금을 수료하지 않은 교육생은 교부금을 지급해야 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재정적인 요건을 밝힐 필요가 있다.

세 번째 사실은 연방정부가 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 교육대학에 현금을 줄 것이지만 그들은 차세대 Gdpmanufacturers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실제로 여기에 쓴 것을 공개하십시오. 그들의 박식한 제안에 대한 요청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돌아가 연구 연구를 추진하고자 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 보조금을 위해 이 완전히 무료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반응은 교육비 증가에 대한 반응이다. 당신은 훈련생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E-러닝이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집중하여 가장 잘 알아내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또는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훈련생과 강사와 대화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실제로 소심하고 수업에서 말을 하지 않는 훈련생들에게 좋다. 어떤 요인에 따라, 그 배움은 어떤 요인에 있다.

수다를 떨면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모든 도전들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안, 가혹한 진실은 당신을 엄청난 벽돌처럼 놀라게 한다.

그 돈은 어디서 학교를 위해 쓰게 될까? 이것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가족에 맞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금융 투자 기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자녀가 대학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물론 가장 많은 무게를 주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들이 전체 생명보험을 제공한다면, 여러분은 대학 세금의 합을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할 수 있다.

여러분이 부모라면, 여러분의 아이들을 더 나은 교육을 위해 생명보험을 사는 것을 고려하라.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비용 교육 대학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좌절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우리의 인생 내내 그들의 재정 자원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학생이 1년 이하로 참석하든, 가족 기여,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등을 예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전히 당 소방공무원 신이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대한 당신의 가치를 여전히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돈이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완전히 무료 현금을 제공한다(필 그랜트를 보고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