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 내의 움직임은 단어와 응용 프로그램으로 단어를 가르칠 수 있으며, 라이브 싸움에서 탐구되고 테스트될 수 있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단어로 단어를 가르칠 수 있고, 카타의 라이브 전투 섹션에서 탐구되고 시험된 응용 프로그램이 취해지고 전체 훈련 세션과 관련된 핵심을 구성할 것이다. 어떤 자세는 표면에서 위로 훈련될 것이다. 어떤 자세는 강하게, 어떤 자세는 강하게 정렬될 것이다. 어떤 자세는 내가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생성할 수 있는가? 내 훈련에 해로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파트너(그리고 실제 시나리오에서 정확히 어떻게 효과를 기대할 것인가)

토너먼트 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카라테 키드 기억하시죠? 코브라 카이는 싸우고, 공격하고, 문제를 일으키기로 되어 있었다. 무술의 신체적 측면과 너무 관련이 있는 말썽꾸러기 학교와 강사를 배출한 말썽꾸러기들은 배를 놓치는 것이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전리품과 경쟁적인 지위를 얻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인격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투사로서 영양은 강해질 것 같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스스로 능숙한 사람과 상의하고, 개인적으로 그 생각을 하도록 그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면.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기분이 좋고 그 효과는 그들 자신의 자기주장을 대변할 것이다: 이 운동을 강요하지 마라. 노력과 쌓기뿐만 아니라.

토양에서 50퍼센트 줄씩 다양한 높이에서 전화 여론조사가 있었다. 그는 다른 쪽 다리로 뛰어내리고 1개의 옆다리를 착륙시켰다. 그는 다른 쪽 다리로 뛰어올라 다른 쪽 다리로 완전히 쪼그리고 앉아 발차기 관점에서 다른 다리로 완전히 뻗은 채 한 다리로 쪼그리고 앉아 있을 것이다. 이것은 기능적인 힘과 유연함의 진정한 시험이다. 오 BTW, 이 남자는 75년 동안 원치 않았고 오래된 결과였다. 내가 항상 추구하는 것은 내가 평생 동안 계속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목다리를 할 수 없는 경우 운동공으로 시작하면 진행하면서 목다리(머리)에서 움직일 수 있으므로 체조 다리(팔이 없는 경우)

지역 수준을 이용한 ufc와 격투기 시대는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 한 당신은 궁극적으로 가까운 미래에 MMA 제공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이 스포츠는 다른 모든 경쟁자들에게 이 운동의 같은 등급을 전복시킬 수 있는 모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페인트볼조차도 이 스포츠가 쉽게 성공할 수 없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정확히 스포츠 부문에 있는 동료들 이 스포츠는 진실하고 투명하며 뛰어난 기술을 가진 완벽한 스포츠가 이 스포츠에서 뛰어나고 있는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라임 라이트에 들어오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두려움은 스포츠를 사용할 것이 없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항상 두려움 때문에, 내가 실제로 자라지 않은 것을 볼 수 없는, 어둡고 거미들, 내가 볼 수 없는 것들, 나는 계속해서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그들과 함께 옷장 문을 열어서 그곳에 단 한 가지도 확실히 하는 것처럼, 나는 대립을 사랑할 것이다.

사진 스포츠는 매우 도전적이다. 스포츠 사람들은 높은 활동량 때문에 사진을 찍는 간단한 과제를 제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훌륭한 스포츠 사진 디지털 초상화 사진을 얻을 수 있다.

가장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좋은 계획과 실행이 필요하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운동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고, 운동 스포츠를 원하는 사람들이 이 전화기들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음, 전투기의 운동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극도로 강렬하고 지쳐서, 당신이 단지 일하는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언급할 가치가 있을 때, 그들이 결코 할 수 없는 정해진 한계로 밀어붙일 수 밖에 없는 것을 할 수 있다.

아드레날린 중독에 대해 매우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진다고 믿었던 사람들 위로 땀을 흘릴 것이 먹튀검증소 라는 것을 진실로 간직하라.

몬테이로의 참여는 이 스포츠가 브라질의 주짓수와 상당히 유사하게 되었다. 체중 등급은 거기에 있는데, 이것은 복싱과 레슬링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공격성을 보인다면, 그를 운동 경기와 같은 지구력 스포츠로 안내하거나 유도나 가라데 헤스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여 그의 적을 존중하는 방법과 그 결과 그의 수행원을 어떻게 존중할 것인가를 차량 보험에 가입하게 될 것이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이 끝나는 날 동네 무술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다(거의 지금은 거의 다 되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직 그것을 알지 못한다)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들의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알론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